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6 22:41:22
  • 핵심어:

  • 페이지 뷰:136
  • 빠른 설명:

    볼트.,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기사 내용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현재 우리는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는데, 아래에 소편이 여러분을 위해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정비 업무를 소개하겠습니다.우리는 평소에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볼트.유압 승강기 구조,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볼트.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하고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할것인가 하는것은 세가지 큰 점이 있다. 즉 유압기름의 청결을 보장하려면 우선 유압기름의 저장공간의 청결을 보장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유압기름통뚜껑을 제때에 밀봉하여 먼지 등 미소한 립자가 진입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유압 오일을 교체할 때 사용하는 깔때기도 깨끗하고 불순물이 없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물을 유압 시스템에 가져갈 수도 있다.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은 얼마입니까?

미국 은행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볼트.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 충분히 전개해야 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승강기를 설치하면 어떤 역할을 할수 있는가? 설치하기전에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완전무결한가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련결된 각 부위의 사이즈가 일치하는가를 엄격히 검사할수 있다. 이곳은 전기기계의 위치확정볼록대, 입력축과 승강기의 노치 등 사이즈 및 배합공차이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신용 서비스.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볼트.더블 실린더 유압 승강 플랫폼,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방부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 차주 자신이 자신의 수중에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 실현할 수 있다. 동시에 운전 습관에 주의하면 고공 작업차가 녹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한 번에 몇 가지가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볼트.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볼트.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계산 도구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