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 출시 시간:2024-04-16 16:01:55
  • 핵심어:

  • 페이지 뷰:405
  • 빠른 설명:

    루 먼 드,안전사용은 승강기의 사용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며 법규위반작업을 엄금한다.승강기 회전 조작 과정 중, 반드시 아래팔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간 후에야 회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전은 느려야 하며, 동시에 팔을 자르

기사 내용

안전사용은 승강기의 사용설명서에 따라 엄격히 조작하며 법규위반작업을 엄금한다.

승강기 회전 조작 과정 중, 반드시 아래팔이 일정한 높이로 올라간 후에야 회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회전은 느려야 하며, 동시에 팔을 자르고 플랫폼이 각 설비의 거리에 대한 안전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주의해야 한다.

루 먼 드단계, 전원에 연결하여 안전 표시등이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매년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b. 하강밸브를 제거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설치한다;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파 소 코국가가 고공작업시공에 대해 엄격히 관리통제함에 따라 안전생산이 갈수록 중요해짐에 따라 승강기: 일종의 고로서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기름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루 먼 드절단식 유압 승강 플랫폼,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유압 승강기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화학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과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히 가동 적재 중량이 큰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측면에 접촉을 탑재한다;발밑을 지면과 같이 튼튼한 받침목을 만들어 온당하게 조절해야 한다;작업할 때 유인 틀에서는 사람이 서 있을 수 없다;마스트식 승강기를 경사지게 사용할 수 없으며,루 먼 드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높은 벽을 사용할 때 높이 상승은 높은 벽의 높이보다 크면 안 된다;오버헤드가 있는 사람은 오버헤드나 스탠드를 세우기 전에 반드시 보조 플러그의 구멍에 지지대를 잘 연결한 후 다시 오버헤드나 직립을 해야 하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조작해야 한다.

총결: 승강기는 크든 작든 크든 조작과정에 요행심리가 존재해서는 안되며 정확한 안전의식을 수립해야 안전하고 보장할수 있다.

환영 하 다승강기는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장점이 있는데, 매우 안정적이며, 지지 기구 설계가 매우 과학적이며, 전체 구조가 안전하고 견고하여 안심할 수 있다.적용 가능성이 높습니다.다리 높이 조절은 계단, 계단 및 복잡한 지형에 기초하여 사용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발바퀴를 이용하여 대리석, 나무바닥 및 잔디밭 등 지면에 대한 손상을 피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출입 (예: 엘리베이터, 방문 등), 건설 및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조합이 다양하고 외형이 아름답다.승강기는 유지 보수가 필요 없고 녹에 강하다;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만약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다면 반달동안 한번만 승강하면 된다. 그의 모든 부품은 산화방지처리를 거쳐 녹슬지 않고 화학물질의 부식에도 견딜 수 있다.

작업전용설비는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을뿐만아니라 조작인원의 안전성을 확보할수 있으며 경제적이고 실속이 있어 공정기계시장에서 일정한 점유률을 차지하고있으며 시장수요의 증가가 빠르다.

시간 후에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승강기의 안전 조작은 비교적 중요한 문제이다. 정확한 조작은 작업의 순조로운 완성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의 안전도 보장할 수 있다.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게 있나요?

현재 통용 승강기는 외재대에서 건물 안으로 자재를 수송하는 반면 승강기는 내향외재로 변하여 엘리베이터 우물길을 이용하여 방호란을 만들고 엘리베이터 우물벽을 이용하여 하중을 견디며 층판 재료대를 이용하여 작업 및 운송 원리에 변화가 발생하여 현대화 시공 요구에 더욱 적합하다.

고공작업플랫폼은 대형고공작업기계설비에 속하며 사용하는 과정에 만약 아무런 의문이 있으면 직접 우리 고공작업플랫폼 전문가에게 자문할수 있다. 정확한 사용과 정기적인 정비만이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하고 안전성과 신뢰성을 증가시킬수 있다.

루 먼 드연말에 많은 고객들이 전화를 걸어 승강기를 문의한다. 매년 연말 이 기간에 각 단위는 모두 초롱을 걸어야 한다. 많은 고객들은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기를 선택해야 할지 모른다. 아래에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승강기는 대체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인공 견인식 이동 승강 플랫폼: 이런 승강 플랫폼은 성가 비율이 높고 가격이 저렴하며 용도가 광범위하다.이동할 때는 인공 견인이나 자동차 기계가 당겨야 하고, 승강할 때는 V나 V의 전원을 외부로 연결해야 승강할 수 있다.

또한 간격을 두고 승강기를 정상적으로 몇 번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이동식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기능 안정, 걷기 및 승강 순조,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당신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것은 현대 회사가 안전하게 생산하는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입니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정보는 당사의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 먼 드유압 헬리콥터 승강 플랫폼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