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 출시 시간:2024-04-16 15:56:45
  • 핵심어:

  • 페이지 뷰:146
  • 빠른 설명:

    진황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기사 내용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진황도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특징인 전기 제어 조작은 버튼만 누르면 조절판이 자동으로 올라가 조작이 매우 간단하다;버튼을 놓으면 조절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을 화물차에 걸치면 사용할수 있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둘째,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수단.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그 다음은 등차교, 등차교는 시장(sh & igrave;ch)에 따라ǎng) 수요에 따라 업계에서 고정(fixed) 등차교와 이동 등차교로 구분된다. 고정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설비(shèbèi)로 부두, 화물대, 창고, 출하구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작업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 작업(zuò보안)현재 화물 운송 보조 설비의 핵심 설비 중의 하나이다.전자동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로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 팔 접기 승강, 팔 굽히기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정식에는 포크식 승강 사다리, 체인식 승강기, 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이 있다.전자동 승강 플랫폼 전자동 자기식 승강기는 자기식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자동 보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상하, 후퇴 등의 조작을 완성할 수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이동식 등차교는 시장 수요에 따라 구분하면 이동이 유연하고 편리하며 다른 물질 (많은 강자가 약자의 지위를 대체함) 을 대체하여 고정된 등차교가 이동할 수 없는 병폐를 대체한다. 마찬가지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spare) 노동력을 절약한다. 특히 창고, 무화대 장소, 공항, 공장 등 장소가 넓은 곳에서 화물을 운송하고 하역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유압 등차교는 생산 제조 과정에서 미끄럼 방지 두꺼운 강판으로 주도하며, 모든 설비는 운영과 응용 과정에서 일정한 수준에서 미끄럼 방지 특성을 갖추게 할 수 있다.유압기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고도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근거하여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렇게 하면 설비는 낮추는 과정에서 환류밸브 버튼을 느슨하게 하여 설비의 무게를 낮출 수 있다.

지지대 지지 조절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샤먼 수동 기계 등차교의 보수 정비 소지식 업무 책임자는 플랫폼 차의 상승 조작을 지도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고체 불순물이 시스템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주입할 때 반드시 여과와 주입을 해야 하며, 주입 도구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고장: 동력 모터의 유지 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 모터 로터 구멍 청소와 마찰로 인한 열로 인한 베어링 손상 모터의 제때에 유지 보수와 회전 베어링은 고온과 마모에 강한 범용 리튬 기지를 사용하여 베어링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상응하는 오일 펌프를 선택해야 한다.다음은 모양새 검사:.수동 기계가 다리에 오르지만, 전문가들은 정말 비결을 배웠다.그 높이 조절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다리를 사용할 수 있다.엘리베이터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서, 전기 제어 시스템의 정상적인 사용은 설비의 운행뿐만 아니라 설비 운행의 안전성도 증가시킨다고 주의를 주었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믿음직 스 럽 다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고정식 등차교는 운행 중에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 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고정식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한 화물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를 화물에 운용하다.

생산 하 다.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켜야 하며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연결되어 있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첫째, 고정식 유압 탑승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진황도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처음, 운용 전,진황도이동 유압식 등차교,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정보는 당사의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진황도유압 등차교 고정식다른 모델과 사양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