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 출시 시간:2024-04-16 12:03:53
  • 핵심어:

  • 페이지 뷰:380
  • 빠른 설명:

    보 톡 스 균,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

기사 내용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보 톡 스 균유압등차교를 사용할 때 탁상면이 평온하고 견고하며 고정사슬은 반드시 차와 단단히 고정되여야 하며 견인운송시에는 속도를 /시간 제한해야 한다.유압등차교가 하강하는 과정에 모든 인원이 등반하는것을 엄금하며 유압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과적작업을 엄금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테 니.작업대 상승에 힘이 없거나 상승하지 않는 원인: 과부하.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보 톡 스 균차량 승차교,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제품 재료의 부실시공 여부, 특히 이동 등차교류, 강재 재료로 제조한 제품, 부실시공 여부, 설치 규정 톤수 제조 여부는 모두 제품 품질과 사용 수명에 관계된다.

고정 승차교는 창고 저장고의 주요 도구로서 전체 하역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한다.자재 공구의 기계화로 인해 화물의 운행 주기가 빨라지고 화물의 하역 횟수가 끊임없이 증가하며 고정 승차교는 지게차와 객차 사이의 통로 교량으로서 자연히 사용하는 빈도도 빨라진다.다음은 고정 승차교를 어떻게 선택하고 수리 난점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분석해 볼까요?

높 은 가치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등차교를 운용하다.

장점: 작업 결과가 더욱 간단하고 조작이 편리하며 안정성이 좋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장점이 있어 초고공 작업의 흔한 설비이다.

이동 승차교의 배치: 유압 시스템은 돌발 사고나 단전 시 긴급 제동 기능을 가지고 있다.

보 톡 스 균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보 톡 스 균완제품 등차교,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정보는 당사의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보 톡 스 균승강 등차교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야 한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