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 출시 시간:2024-04-16 11:27:05
  • 핵심어:

  • 페이지 뷰:169
  • 빠른 설명:

    몬 트 레이,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

기사 내용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일상 정비는 매월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치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유로를 소통시키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한다.

몬 트 레이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쿠 스 타 네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승강기를 이용하여 잉태되어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모터 고정 나사가 느슨하다: 모터 선풍기가 돌아가는 것 자체에서 소리가 난다. 만약 고정 모터의 나사가 느슨해지고 그 자체의 진동이 더해지면 모터는 다른 부품 방식과 충돌하기 때문에 소리를 낸다;각 핀샤프트의 관절이 마르고 기름이 부족하며 철재와 철재 사이의 딱딱한 마찰은 부품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이상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편집장은 여전히 다시 한 번 강조하여 제때에 보양하고 자주 주유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에 상승하지 않는 상황이 나타나면 유압 오일에 공기가 있어 배기구를 열고 기체를 띤 후 다시 조이면 된다;유압유 응고: 유압유를 교체하면 된다;기름 누출: 각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에서 기름이 누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기름이 누출되면 즉시 교체한다;모터 역회전: 연결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전기를 모르는,몬 트 레이알루미늄 리프트 단일 기둥, 적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어떤 곳 에서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운송 승강 플랫폼은 우리가 승강 플랫폼이 운송 과정에서 해야 할 조치를 미리 하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예방하면 어려움도 쉽게 해결될 것이다. 이상은 회사가 승강기를 운송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에 대해 정리한 것이다. 이런 요소는 모든 승강 플랫폼이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능한 한 완벽하고 빈틈없이 승강기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제동기에 대한 검사를 자주 해야 하며,승강 플랫폼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장 문제는 많은 사용 단위 조작 인원이 해결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인원을 신청하여 현장 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러나 설비 작업의 환경과 시간 요소의 장애로 인해 설비에 발생한 고장 문제에 대해 전면적으로 정상적인 수리를 할 수 없고 특수한 수단을 취해 설비의 기본적인 작업 성능을 유지할 수 밖에 없다.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몬 트 레이5미터 승강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방부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 차주 자신이 자신의 수중에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 실현할 수 있다. 동시에 운전 습관에 주의하면 고공 작업차가 녹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한 번에 몇 가지가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표준 요구압력계통의 모든 부속품은 규정된 압력하에서 작동하는데 일단 과류밸브를 조정한후 액압계통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되여 사람, 물건에 모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 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해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

세월은 용서할 수 없는데, 유압 승강 플랫폼이 어찌 그렇지 않은 적이 있겠는가?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유압 시스템에서 예를 들면 리프팅 무력, 오일 실린더 기름 누출, 오일 파이프 이음매 느슨함, 잡음 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이 이미 노화되었음을 예시하는 징조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노화는 사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 ldquo를 완화시킬 수 있는가;노화”이 피할 수 없는 문제는?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몬 트 레이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터 플랫폼 측면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다른 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가 조일 때의 축 방향력에서 가로 방향력을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것을 발견하면 즉시 처벌을 해야 하며 엄중한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해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오늘날 사회에서 & ldquo;브랜드 ”바로 무형의 자산으로서 제품은 브랜드만 있으면 일정한 지명도가 있게 되고 응집력과 확산력이 있게 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정보는 당사의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몬 트 레이전동 승강기 10미터 승강디버깅 및 실용적인 4가지 주요 단계를 빠르게 마스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