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 출시 시간:2024-04-16 10:55:32
  • 핵심어:

  • 페이지 뷰:351
  • 빠른 설명:

    햄버거,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

기사 내용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햄버거비교적 작은 환경. 적재량 -톤,햄버거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높이 -미터 상승. 실내, 옆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시 수동 응급하강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고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승강무대의 생산인원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임직하여 무면허인원이 용접과 절단작업을 진행하는것을 두절해야 한다.

키 르 페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와 정비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햄버거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비트의 회전은 매우 무거운 부하가 있어 두 사람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일할 수도 있고 일정한 설비를 휴대할 수도 있다.이동성이 우수하여 회전이 더욱 편리하다.그것은 또한 외관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등 장소에 적용된다.

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안전 생산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햄버거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얼마방,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화물 전송 경제 편리하고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맞춤형 제조율의 배달 플랫폼 제품 유압 시스템 설치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 테이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승강무대기는 주로 승차조작기구 및 작업란의 동작의 데이터처리를 책임지고 승강무대의 안전구역을 계산하며 자체식 승강무대 승강플랫폼 전기제어시스템에 적용되는 주요센서에는 각도센서, 장각센서 축경각감지기, 실린더시스템의 에너지절약 등이 포함된다.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정상적인 작업을 할 수 없을 때는 즉시 점검인원에게 수리를 통지해야 하며, 만약 위험성이 있거나 조신기계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이 발견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기계실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서에 보고하고, 수리를 기다리고 상세한 검사를 진행한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햄버거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우선,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반드시 사용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특히 산성제나 혼합된 약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와이어로프의 효과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정보는 당사의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햄버거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