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 출시 시간:2024-04-16 10:49:13
  • 핵심어:

  • 페이지 뷰:267
  • 빠른 설명:

    파 르 마,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기사 내용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비행장에서 전문수리를 전개하는 상황에서 반드시 전용형의 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이동전동시스템검사를 전개해야 하는데 이는 이동된 출세기계설비로서 이는 전문적으로 헬리콥터를 점검수리하는 승강플랫폼이기도 하다.마침 그의 환경이 비행장에 매우 가깝고 작업 중의 시간이 특히 길기 때문에 기계 설비에 대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규정이 있는데, 그 중 그것이 천천히 올라갈 수 있는 상대 높이는 미터 이상이어야 하고, 채용할 때는 매우 견고한 신뢰성과 붕괴 방지성을 갖추어야 한다.이밖에 사업과정에 진행된후 우리는 현장에서 신속하고 안전하게 사업을 철수할수 있어야 하며 영향을 지연시켜서는 안되며 심지어 공항의 전반 하강과정을 건드려서는 공항이 안전하게 하강할수 있도록 확보해야 한다.

파 르 마유압장치는 작업이 평온하고 무게가 가볍으며 관성이 작고 반응이 빠르며 유압장치는 빠른 시동, 제동과 빈번한 방향을 실현하기 쉽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고장이 발생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없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여 수리를 진행해야 하며, 설비가 병을 안고 작업하는 것을 엄금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파 르 마돛대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파 르 마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파 르 마유압 레일 승강대,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상한 여정 스위치 조정: 플랫폼을 지정된 위치로 끌어올려 상태를 확인하고 위치 제한 스위치를 설치합니다.

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품질 지표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사람이 있거나 승강할 때 스트레칭 다리를 조정하거나 거두지 마십시오.

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펌프,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설치 조건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많은 조작공장은 늘 유압화물사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유압화물사다리는 승강할수 있어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다. 많은 사람들은 유압화물사다리의 승강조정에 대한 지식을 모르고있다. 만약 이런 지식을 료해하면 이후의 유지보수에 도움이 될것이다.유압 승강 사다리 고정 체인식 승강기 동력 유닛은 유압 오일을 움직여 압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의 왕복 운동으로 인해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동력 유닛 조절,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궤도식 승강 플랫폼이든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발생한다. 동력 유닛은 제조할 때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모터 속도나 액체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액체 압력 오일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오일 파이프,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이 길어진다.따라서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파이프의 길이를 최소화합니다.동력장치를 조절하는 기초에서 송유관의 크기도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파 르 마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정보는 당사의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파 르 마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선택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