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 출시 시간:2024-04-16 10:19:04
  • 핵심어:

  • 페이지 뷰:65
  • 빠른 설명:

    머리 를 내 민 소,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

기사 내용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작업 전에 직원들은 가드레일 양쪽의 활동 문을 닫고 시동을 걸었다.가드레일 활동 문이 열릴 때 일하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엘리베이터 운행 중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유압 엘리베이터를 정지할 수 있지만, 정상 운행 중에는 급정지 스위치를 사용하여 주차하는 것을 금지한다.

머리 를 내 민 소높은 곳에서 일하는 데는 일률적으로 공구 주머니를 사용해야 한다.승차교가 비교적 큰 공구응용줄은 튼튼한 부재에 묶여있으므로 함부로 함부로 함부로 놓아서는 안되며 고공에서 추락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가죽 탑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원인: 오일 실린더 내 누출 제거 방법: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교체 승강 플랫폼이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 밸브 고장 제거 방법: 하강 버튼을 눌렀을 때 하강 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될수록 깨끗이 씻어야 한다.전기가 들어오면 다운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다운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유압화물계단은 일상생활에서 갈수록 광범위하게 응용되고있는데 사용과정에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전기제품은 유압화물계단의 필수장치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만약 사용중에 전기제품이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유력 사다리 버튼이 작동하지 않으니, 당황하지 말고, 시부터 처리해야 한다: 제때에 전원을 차단하고, 사다리가 계속 작동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전기 상자를 열어 전기 부품이 뚫렸는지 확인하고 파손되어 흡합할 수 없다.파손되면 전문 수리원이 현장에서 수리하여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십시오.유압 화물 사다리의 각 연결 부품 사이에 탈선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선이 발생하면 문제가 있는 기계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보증 기간 내에 제때에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과 문제를 반영하고 판매 후를 구체화하십시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머리 를 내 민 소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액체 압력 동력 단위의 구동으로 인해 그 적재가 강해질 수 있고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추천 컨설팅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강력 추천성가에 따라 가격이 할인된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는 것은 구매자의 고려 요소 중의 하나이다.원가로 볼 때 유압화물사다리는 일반엘레베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반 토건원가는 일반엘레베터보다 낮다.매우 낮은 계단식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토목 건설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하는데, 안전, 신뢰성, 경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따라서 사용자는 사다리 가격과 토목 건설 예산성 가격 비율이 높은 제품에 근거할 수 있다.

리프트 사다리의 와이어 로프의 사용법과 설명: 와이어 로프의 와이어 로프는 매우 높은 강도를 요구하며, 일반적으로 탄소 함유량 .~.% 의 양질의 탄소강으로 만들어지며, 그것은 리프트 사다리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전동 부품이다.적재 능력이 크고, 자중이 가볍고, 소음이 없고, 고속 전동에 적합하며,머리 를 내 민 소가위 포크 유압 승강대, 높고, 강도가 높으며, 과적 능력이 강하고, 작업이 믿을 수 있는 등 일련의 장점으로 인해 유압 승강기에서 자주 사용하는 밧줄이 되었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머리 를 내 민 소주기가 흡합하지 않다.이 고장이 발생하면 상 전원이 정상인지, 내외 긴급 정지 버튼 스위치, 자물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상 전상 순서가 정확한지, 계전기 작업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정보는 당사의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머리 를 내 민 소이동식 유압 승강대전체 용량 초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