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 출시 시간:2024-04-16 09:22:23
  • 핵심어:

  • 페이지 뷰:312
  • 빠른 설명:

    이소 리 무 리 노,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

기사 내용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이소 리 무 리 노4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종 엘리베이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이소 리 무 리 노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이소 리 무 리 노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고 르 하르 브 르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화물 운송이 끝나면 플랫폼에 있는 것을 정리한다.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이동식 승강기 가격 액력 트랜지스터 및 보상 시스템 결함, 예를 들면 액력 트랜지스터 무력, 동력 변속 고장, 기름 온도 고등 액력 트랜지스터 무력 액력 유량 부족 압력 조절 부당 배압 부족 트랜지스터 오일 품질 검사 (액압 전동용 오일 오용 여부), 용량, 트랜지스터 변속 밸브, 중간에 정차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급행 승강기를 사용해야 한다.먼저 지상에서 고층의 공중 로비 (즉, 고층 승강기 로비, Skylobby) 로 간 후 일반 승강기로 갈아타고 목적지로 향한다.일부 새로운 승강기는 승강기 예약시스템을 사용하여 로비에서 도착할 층을 예약할 수 있다.이러한 여객 승강기는 고객의 수요에 따라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으며, 어떤 여객 승강기는 에어컨과 텔레비전을 장착할 수도 있고, 어떤 가마는 그렇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탈 때 바깥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유압 등차교 작업 과정 중 흔히 볼 수 있는 문제 및 구체적인 전기 기계 결상 해결 (전기 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고정

표준 요구승강기의 베어링은 어떻게 물건을 설치하여 승강기 베어링 장치에 운용해야 하는지, 우리는 매번 베어링 장치의 방위가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일부 장치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베어링 오프셋이 나타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일단 장치가 이러한 문제를 나타내면 베어링 사이의 유극이 너무 작아지고, 그 다음에 베어링 안의 내외권이 같은 회전 중심에 있을 수 없게 된다.그러므로 베어링을 설치할 때 전문적인 물건을 운용하는 것은 필요하며 베어링 장치가 좋은 후에도 검측기로 검측할 필요가 있다. 이렇게 해야만 베어링 장치의 성공을 보장할 수 있다.

주로 승강플랫폼의 기구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지금은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의 종류가 많다. 승강플랫폼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업계에서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동승강플랫폼은 현재 소형 승강플랫폼의 주품이 되었다. 그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외관이 대범하고 실용적이다.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할 때 안정적이며 자유롭다. 적재량이 크고 평면면적이 넓다.안정성은 현재 많은 고객들이 다투는 기계가 되었고, 크고 작은 기업 내에서 승강 설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의 사용은 필요하다.

승강 플랫폼의 설치는 우선 레일을 잘 설치해야 한다. 레일의 정액압 승강 기어 장치는 직선 레일이나 롤러를 벽에 고정시키는 장치이다.

이소 리 무 리 노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이소 리 무 리 노이중 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정보는 당사의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이소 리 무 리 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주의해야 할 기능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