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6 09:17:10
  • 핵심어:

  • 페이지 뷰:344
  • 빠른 설명:

    롤 랜 드,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

기사 내용

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롤 랜 드이동등차교의 출현은 지게차가 화물차의 컨테이너지면에 진입하여 화물차와 높이가 떨어지는 화물하역보조등차설비를 해결하였다.이동 승차교는 화물차의 컨테이너 높이에 따라 이동 승차교 높이와 컨테이너 높이를 평평하게 조절하여 신속한 화물 하역을 실현하고 화물 하역 효율을 높일 수 있다.그렇다면 이동식 승차교는 사용 중 어떤 것이 이상이 생겼다고 볼 수 있을까?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코 니 아하역 플랫폼은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등차교를 운용하다.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기름이 유압등차교의 유압시스템에 들어가 운행할 때 청결이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유압 승차교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알다시피 미세입자는 밸브를 긁고 펌프를 끼우고 구멍을 막아 재력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프로젝트 범위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조작도 조작 등차교의 상승과 하강, 두 가지 조작, 한 가지 수동 펌프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유압 상승을 채택하여 노동 정도가 크고 다소 힘이 든다.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 상승 하강을 채택하여 노동 강도가 약화되고 힘이 절약된다.단점: 전기가 끊기면 사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등장해 더욱 편리하다.

안전 위생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일년 내내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많은 기업들이 고정식 유압 등차교를 구매한 후, 모두 공장이 밖으로 드러나는 곳에 놓여 있다. 아무렇게나 괜찮다. (많은 공장들은 모두 이렇다.) 그러나 장시간의 바람이 불고 햇볕이 내리쬐면, 고정식 유압 등차교 부품이 녹슬고, 용접 구조가 느슨해져, 장기적인 사용에 불리하며, 가능한 한 비바람에 적당히 덮는다.

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롤 랜 드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롤 랜 드유압 등차교 고정,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롤 랜 드차량 승차교기술적인 매개변수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