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출시 시간:2024-04-15 21:30:50
  • 핵심어:

  • 페이지 뷰:340
  • 빠른 설명:

    멜 레 츠,.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기사 내용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멜 레 츠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는 일반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가 중력이 제한되어 있다고 말하는 부족함을 극복하고, 무게가 수십 톤에서 거의 톤에 달하는 화물을 달릴 수 있다.유지 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일반 화물 엘리베이터보다 설치가 편리하다.

액체 압력 전동 시스템에서 동력 에너지는 두 번 변환해야 하기 때문에 전동 시스템gao의 효율이 비교적 낮다.작업 중 안정성은 현 단계에서 전력 공사와 기어 전동에 비할 바가 못 된다.

구시 가지 지역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 자동차 엔진의 동력을 받아 차량용 승강대의 승강기능을 실현한다.공장 내외의 고공 작업에 적응하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선택은 인력 유압, 뒤집기 또는 장애물 제거차 롤러 라인, 압연 발을 피하는 안전성 터치바, 아코디언식 안전성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식 회전 작업대, 액체 제어 밸브 회전 조작대, 승강 플랫폼의 착륙을 피하는 안전 보호 유압대, 스테인리스 강판 안전성 보호망,전동식 또는 액체 제어 밸브 승강 플랫폼 이동 동력 장치,멜 레 츠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 만방향 볼 강철 구슬 찬장 테이블.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원인: 하강속도밸브 변조 제거 방법: 만약 속도밸브를 변조한다면, 만약 조정이 무효라면, 새 밸브를 교체한다.

고정 포크식 승강 사다리 정전 수동 하강,멜 레 츠차량용 유압 승강대, 긴급 정지 버튼,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최상위 높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최신 견적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표면페인트의 질: 페인트는 매끄럽고 평평해야 하며 금속과 량호한 결합합력을 가져야 하며 색채가 균일하고 거품이 없고 갈라지지 않으며 주름살, 마점, 루칠과 류걸이가 있어서는 안된다.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멜 레 츠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전면 품질 보증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밖에 안 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멜 레 츠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유압유가 부족할 때 유압펌프는 흡공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높은 소음을 일으키기도 한다.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정보는 당사의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멜 레 츠유압 승강대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