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 출시 시간:2024-04-15 21:11:56
  • 핵심어:

  • 페이지 뷰:67
  • 빠른 설명:

    소 스 터,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기사 내용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소 스 터정석등차교는 생활에서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합니까?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플 라크 센터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사용자 설명서의 요구에 따라 이동식 등차교를 진행하는데, 만약 이동식 등차교가 불량한 상황에서 작업하면 심각한 위험이 있을 수 있으며, 기능 실조 또는 기계 부품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작업 전에 모든 곳과 지점의 연결이 양호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운동 중인 부품을 주는 것을 금지하고, 후에 여분의 약을 부스러기와 먼지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며,소 스 터유압 등차교 고정, 작업 부하가 무겁고 환경 조건이 열악한 상황에서 증가하는 빈도를 증가시킨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유압등차교의 효율이 낮은 것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첫째,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조력의 낭비를 증가시켰다.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등차교 작업의 분산성으로 인해 기계화 설비를 채용하기 어려우며,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유압 등차교의 응용: 유압 등차교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부두, 플랫폼, 창고 등에 광범위하게 응용할 수 있다.폼 팩터, 하중 등에 특화된 디자인이 가능합니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고정식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게 만들 수 있다.다리판의 꼭대기에 널빤지가 뒤집혀 자동적으로 객차의 가장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지나갈 수 있도록 한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소 스 터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얼마예요?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작업 원가유압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서 우리의 좋은 조력자이다.그러나 사용 중 오류는 불가피합니다.고장이 나면 우리는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회사의 규모와 규모를 확정하기 위해서는 시장 연구와 현장 답사를 잘 할 필요가 있다.시장에서 많은 중소기업들이 추구하기 위해 노동력과 재료를 적게 하기 때문에 중제품의 품질이 크게 떨어지고 기계의 시간이 길지 않아 위험요소가 매우 크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소 스 터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정보는 당사의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소 스 터유압 이동 등차교유지보수 시 주의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