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출시 시간:2024-04-15 19:50:45
  • 핵심어:

  • 페이지 뷰:415
  • 빠른 설명:

    코 센 자,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전

기사 내용

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

전동기에 과열된 표상이 있으면 제때에 주차하고 결함을 제거한후 다시 지속적으로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의 베어링이 매끄럽고 걸출해야 한다.

코 센 자상한 여정 스위치 조정: 플랫폼을 지정된 위치로 끌어올려 상태를 확인하고 위치 제한 스위치를 설치합니다.

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코 센 자대형 유압 승강대,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제 만 디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적재 능력이 크고,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모든 사람이 화물 사다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지만, 유압 화물 사다리는 또 약간 모호할 수 있는데, 그것은 일부 특징을 모르는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줄게!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항목.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일반적으로 m/s를 초과할 수 없다.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생산 하 다.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유압유는 화물 사다리의 혈액이다.유압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를 연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코 센 자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코 센 자유압 이동 승강대,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코 센 자생산 유압 승강대,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설치인원은 유압화물사다리설치자질을 구비하고 설치시공전문시공방안을 참답게 집행해야 하며 기술설계는 설치인원에게 안전기술교부를 진행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정보는 당사의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코 센 자유압 소승강대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