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 출시 시간:2024-04-15 19:23:29
  • 핵심어:

  • 페이지 뷰:488
  • 빠른 설명:

    빌 슨,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빌 슨기간 검사 부품

기사 내용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빌 슨기간 검사 부품이 느슨한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한 주기를 운행한 후,빌 슨스스로 팔을 꺾는 승강 플랫폼,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커넥터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산 자 카 트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계산에 따르면 량형부재의 지지점은 량측이 길이의 /L를 따라 있을 때 진동저항이 비교적 작아 진폭이 비교적 큰 공진 및 진동효과를 쉽게 얻을수 있다.승강 기초 위의 구조의 기하학적 형태는 긴 빔형 부재와 유사하고 구조가 복잡하기 때문에 시효 처리 지지점은 각 측면에서 개의 점을 취해야 한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얼마매 분기 보양: 매월 보는 항목을 봅니다.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빌 슨이동 승강 플랫폼 가위식,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빌 슨유압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커넥터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빌 슨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승강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정보는 당사의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빌 슨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 플랫폼제품의 일반적인 용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