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 출시 시간:2024-04-15 18:09:42
  • 핵심어:

  • 페이지 뷰:484
  • 빠른 설명:

    후 프 도 프,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기사 내용

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

수동 펌프를 사용할 때는 먼저 오일 밸브 손잡이로 돌아가 시계 방향으로 조입니다.손잡이를 누르면 다리를 천천히 들 수 있다.

후 프 도 프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바 이 두 아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오늘 고정등차교의 하역적우세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 주지하다시피 고소고정등차교라는 이 제품의 기능은 현재 이미 직업의 광범한 중시를 받고있다.고정식 등차교는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고, 고도 조리판이라고도 하며, 승강 후 하나의 경로와 트럭 사이의 교량을 세울 수 있다. 그렇다면 모든 지게차가 그것을 거쳐 하역 작업차에 들어갈 수 있어 하역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고, 하나는 톤을 끌 수 있지만 하역 횟수도 줄일 수 있다.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물류창고저장방면의 실용도구로 될수 있는가?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보다 높은 외관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 이 문제는 처리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의 유연성 고도 조정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트럭에 응용할 수 있다.많은 인공 하역과 비교했을 때 고정식 승차교는 안전성뿐만 아니라 하역 전력도 크게 향상시켰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판독 관찰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작업 환경: 작업 환경의 좋고 나쁨도 등차교 제품의 성능에 매우 영향을 주는 요소이다. 비교적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한다. 이것은 등차교의 품질에 준엄한 시련을 제기하고 제조 선택에 대해서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을 확보해야 한다.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범위.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이동식 등차교 규격 사이즈: (mm) 다리 길이 -mm (+ 다리 너비 -mm 변폭 범위 -- 정격 하중: T T T 전폭 손흔들림 횟수 -회 높이 조절 가능 범위: -DCQY-. 사이즈: 변폭 범위: mm 다리 길이: mm 다리 너비: mm 전폭 손흔들림 횟수: mm 본체 받침대: 이관 특제 강철 파이프.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후 프 도 프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후 프 도 프유압 고정 등차교,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후 프 도 프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액압유를 뜯을 때,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정보는 당사의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후 프 도 프유압 등차교 이동식업계의 비용 효율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