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4-15 17:59:41
  • 핵심어:

  • 페이지 뷰:70
  • 빠른 설명:

    장 베 리,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

기사 내용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전 조치이다. 승강무대는 현대 고공 작업 중의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우리는 조작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아래에 우리는 승강무대의 안전 조치를 알아보자.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장 베 리또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 부식 매체를 처리한다.금속 기자재를 자주 닦고, 정밀 기기에 건조제를 배치하고, 부식 매체에 부식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부식제를 소량 넣는 등 부식 매체를 제거한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 칸 드 버그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 제품 품질, 설치 문제,장 베 리이동식 유압 등차교,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그리고 더 낮은 가격의 소용돌이에 다른 회사와 경쟁,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무거운 명중의 압력을 받고, 발꿈치를 들고,장 베 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발끝을 세우고, 연료 탱크는 먼지, 수분의 진입을 방지하기 위해 에너지 있는 공기 여과기를 합리적으로 밀봉하고 설치해야 한다;새 기름은 반드시 효과적인 여과를 거쳐야 하며, 시스템의 회유도 효과적인 여과를 진행해야 한다;파이프라인 이음매 등 연결부는 먼지 수분, 공기가 유압계통에 진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엄밀하게 밀봉한다;활동 부품은 반드시 방진 밀봉 장치를 장착해야 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품질 지표다시 한번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 작업 과정 중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진동 발생 빈도, 진폭 등이 비교적 높을 경우, 흡착 능력이 비교적 높은 기름을 선택한 후,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의 경우 사용 온도가 & deg이다;좌우의 기름은 그것을 흠뻑 적신 후 다시 많이 제거한다

유압 연료 탱크에 오일 흡입 필터와 압력 오일 필터를 설치하는 필터를 세척 또는 교체하는 필터는 주요 부품의 균열 또는 손상 여부를 검사합니다.작업 플랫폼과 그 지지대, 회전대와 회전 지지대, 회전 지지대와 보조 선반, 주 보조 선반 등의 연결 볼트가 느슨하거나 손상되었는지, 균형 레버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모든 샤프트 핀이 단단한 상황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한다.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우선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유지해야 한다. 승강사다리 페인트는 일정한 시간마다 자동적으로 공기중의 산소와 산화반응을 일으켜 로화현상을 초래하게 된다. 승강설비를 사용할 때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될수록 실외에 있지 말아야 한다. 여름철이나 비가 오는 날에 실외에 놓아 햇볕을 쬐거나 비를 맞는 것을 엄금한다.

검사 결과작은 톱니바퀴와 톱니바퀴의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배견해 줄 것을 요청한다.

기름, 변속기, 분동탱크, 구동교, 권양기구, 회전기구가 저온에서 운행할 때 유압승강기의 기름은 점도지수가 높고 응고점이 낮으며 성이 좋은 기어유를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전동효률이 뚜렷이 낮아지고 전동부품의 마모가 증가되며 변속기와 분동탱크의 조작이 무겁고 기어를 바꾸기가 어렵다.승강 플랫폼은 생활에서 광범위하게 운용되는 대형 절력 기계로서 각 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여 사람들의 생활 생산에 큰 편리를 가져다 준다.그렇다면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어떻게 승강플랫폼을 정비해야 하는가?

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장 베 리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울타리 바구니는 바구니를 설치할 때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발볼트를 잘 설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마찰이 줄어들고 발볼트가 있는 곳에도 부동한 두께의 강판을 깔아놓을수 있다. 이렇게 하면 수직도를 조절할수 있다. 이어서 완충용수철을 설치할수 있다. 이는 필수적이다. 필경 완충은 안전성을 보장할수 있다.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장 베 리레일 리프트 플랫폼 리프트 플랫폼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