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 출시 시간:2024-04-15 17:44:24
  • 핵심어:

  • 페이지 뷰:216
  • 빠른 설명:

    카 탄 자 로,유압 승강기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기사 내용

유압 승강기는 상하로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카 탄 자 로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정격 적재 중량은 사람과 소지품을 포함하며, 절대 과부하하지 마십시오.유인 플랫폼의 가드레일에 올라가 서서 작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튼튼하고 평탄한 지면에 사용해야 하며, 임시로 설치한 스탠드, 화물차, 덮개가 없는 자동차), 침대 또는 뻗은 평면에서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된다;작업 시 부하가 측면에 닿지 않도록 방지하기 위해 허용되지 않음

승강기 작업대에서 일하다.사고에 대비해 안전벨트, 안전모 등의 도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바 노 라 뿔승강기 승강기 후에는 승강기의 유지보수 매뉴얼을 충분히 학습하여 사용과 유지보수 업무를 잘 해야 한다.승강기의 각종 지표에 대한 검측에서 규정에 따라 진행하려면 반드시 승강기가 유휴상황에 처해있다는것을 보장해야 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는 승강기를 한동안 사용한후 정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이다. 다음은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또한 간격을 두고 승강기를 정상적으로 몇 번 승강시켜 안의 유압유와 부품의 버터가 장시간 움직이지 않아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부품의 작업을 해야 한다.만약 온도가 비교적 낮다면 승강기의 유압유를 자주 보아야 한다. 만약 정상적이지 않으면 제때에 새로운 유압유로 바꾸어야 한다. 기계적인 것도 유지보수를 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화변질로 승강기에 손상이 생기기 쉽다.전문적으로 제품,카 탄 자 로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이동식 승강기 공장을 포함한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가? 승강기를 창고에 놓으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승강기의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승강기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 변형된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생산 부시운전이나 사용 완료.반드시 승강기와 현장을 정리해야 한다.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카 탄 자 로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문제의 승강기 상승 과정 중 동력원 소음 이상?

승강기는 성능이 우수하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 때문에 중기 업계에서 매우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줄곧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그것의 사용에 대해 말하자면, 승강기의 사용 절차는 다음과 같다: 승강기 단계, 전원에 접속하여 안전 표시등이 작동하도록 확보한다.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승강기 승강기 후에는 승강기의 유지보수 매뉴얼을 충분히 학습하여 사용과 유지보수 업무를 잘 해야 한다.승강기의 각종 지표에 대한 검측에서 규정에 따라 진행하려면 반드시 승강기가 유휴상황에 처해있다는것을 보장해야 한다.

직접 재료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단조의 해머체, 압력기계의 슬라이더, 절단기의 칼날 톱날의 가장자리가 있는 이빨 등 왕복운동이나 위험부위.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기능 안정, 걷기 및 승강 순조,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기타 제품 정보
  •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헤브만전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양을 조절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헤브만유압 승강대내구성을 결정하는 주요 요인 분석

  •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섬서고정식 유압 등차교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헝가리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수요의 어려움 증가

  •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지오디 칼라브리아이동식 등차교 10톤국제색채연구소

  •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석가장 시건설 현장용 시공용 승강기시장 활동

  •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오해소형 엘리베이터 2층수정 과정

  •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키 르 체기계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정보는 당사의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카 탄 자 로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무료 상담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