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22:33:42
  • 핵심어:

  • 페이지 뷰:80
  • 빠른 설명:

    하 지 투 나 스,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

기사 내용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평소에 사용하는 일상적인 정비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정상적으로 설비를 정비하고 있더라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어느 한 곳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렇다면 매번 유압 승강 플랫폼을 조작하고 사용하는 과정에서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조작 전에 우리는 어떤 방면을 검사해야 하는가?오늘 편집장은 모두에게 과학 보급을 해 주겠다.

하 지 투 나 스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가드레일을 추가할것인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수요여부를 고려해야 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의 서명 승인.

발 버그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승강기 체인과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행 작업의 시간이 유연하고 끊기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만약 승강기가 운행 중이라면, 내부 봉인 코일에 손상이 고르지 않거나 안에 방해물이 있으면 쉽게 수력이 고르지 않아 오일 실린더의 승강 높이가 고르지 못하므로 오일 실린더가 정상인지 자세히 검사할 것을 건의한다.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여정 스위치는 모든 여정 스위치가 느슨한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꽉 조여주십시오. 특히 유압 승강 플랫폼의 초고보호 여정에 관심을 가지고 설비가 높은 안전 고도를 초과하여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핀샤프트는 각 핀샤프트 (귀핀샤프트와 중심핀샤프트)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약간 마르면 즉시 상응하는 기름을 검사한다.너트, 너트 등은 각 너트, 나사 등에 느슨한 현장이 있는지 검사하고 있으면 즉시 보강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평온한 승강을 확보한다;받침대 (고공 작업 플랫폼용)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하 지 투 나 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하 지 투 나 스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 사진, 원림,하 지 투 나 스유압 승강대의,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판매 부유압 승강기의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한다.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검측이 끝난 후, 승강기 공장은 당신에게 압축공기기를 사용하여 헤드 창고 내부의 전기 연결 부품을 전부 말려서 수분이 전기 연결 부위에 쌓여 침식을 초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주의를 환기시켰다.

작업 과정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승강 플랫폼은 도랑 위치를 배치하여 상응하는 미끄럼 방지 작업을 잘 해야 한다;설비의 기어 박스를 뜯고, 포축 오일 박스를 벗기고 기와와 흡유기를 꺼낸다;천천히 시운전하여 포축경 일주일 표면이 심각하게 손상되었는지 검사한다;손상이 심하고 텅스텐 금을 차지할 때는 유석으로 매끄럽게 다듬어야 한다.전동기 아래에 침목을 레일 안쪽 도랑 가장자리에 메고 천근으로 전동기를 정기적으로 견인하여 기와를 벗긴다.승강 플랫폼 중의 중요한 설비 파손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포축 기와, 흡유기의 상태를 살펴보고, 포축 기와를 교체하고, 포축 오일 박스를 세척한다;모두 조립 완료

하 지 투 나 스무거운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시켜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현재 많은 곳에서 고공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공 작업 플랫폼이 필요한데, 이동 승강기가 그 중 하나이다.고공 작업은 여전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어떻게 이동 승강기의 안정과 안전을 보장할 것인가는 줄곧 사람들의 연구의 중점이다.

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정보는 당사의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 지 투 나 스유압 전동 승강대어떤 점에서 품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