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22:27:29
  • 핵심어:

  • 페이지 뷰:220
  • 빠른 설명:

    하 지 드 소 보 즈 로,하 지 드 소 보 즈 로이동 유압 등차교,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기사 내용
하 지 드 소 보 즈 로이동 유압 등차교,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하 지 드 소 보 즈 로견인기구, 승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기 와 를 뚫다.  .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다.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조절판 받침대 앞쪽은 개방형으로 설계되어 잡동사니를 청소하기 편리하고 빠르다.

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

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생산 업 체액체 압력 이동 승차교가 컨테이너와 어떻게 고정되는지 소개합니다!지게차로 이동식 탑승교를 컨테이너 뒤로 밀고, 길이를 조절하는 케이블을 트럭에 달아 이동식 탑승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하고, 유압 이동식 탑승교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같은 평면으로 올라간 후 탑승교의 페달을 컨테이너 위에 올려 달성한 이동식 탑승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와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되며, 지게차와 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이동 승차교를 이용하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등차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응용 전 과정에서 고정식 승차교는 현장에서 합리적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나 하역 화물 장소를 사용하지 않는다.만약 물류사이트에 서비스플랫폼이 없다면 고정식승차교는 합리하게 방비조치로 될수 있다.

둘째,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최신 컨설팅둘째,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작도, 조작 등차교 상승 하강, 두 가지 조작을 운용할 수 있다, 한 가지 수동 펌프장, 선택 수동 액체 압력 상승, 약간 힘들다. 장점: 어떤 상황에서도 조작하여 운용할 수 있다.두 종류의 전동 펌프장은 전동 유압의 상승과 하강을 선택하여 노동의 강도가 약화되고 힘을 절약한다.결함: 일단 전기가 끊기면 운용할 수 없지만, 지금은 이미 수동과 전동을 겸용하는 등차교가 나타나 더욱 운용하기 편리하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하 지 드 소 보 즈 로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정보는 당사의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 지 드 소 보 즈 로유압 등차교 이동식선택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