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 출시 시간:2024-03-29 22:22:21
  • 핵심어:

  • 페이지 뷰:487
  • 빠른 설명:

    그 레 나 아 제,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판.그 레 나 아 제유압 승차교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

기사 내용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판.

그 레 나 아 제유압 승차교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유압 등차교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작용하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유압 등차교 기름에서만 제한된 수량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을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샛별 군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독특한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무료 상담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제도.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전동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어 소음을 발생시킨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그 레 나 아 제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그 레 나 아 제이동 등차교 유압,그 레 나 아 제옐로스톤 등차교,그 레 나 아 제고정식 유압 등차교,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정보는 당사의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 레 나 아 제등차교 설계애플리케이션 노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