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 출시 시간:2024-03-29 22:12:07
  • 핵심어:

  • 페이지 뷰:119
  • 빠른 설명:

    교차점,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교차점컨테이너 승차교,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교차점유압 승차교는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승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자 마 르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흔히 볼 수 있는 & ldquo;작업 ”균일한 압력을 견딜 수 있고 뼈대 토크를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채널 구조보다 견고한 철골 구조 계획.

설비가 작업할 때의 하중, 설계에서 체인의 무거운 하중 및 발생하는 응력을 주요 고려 대상으로 하며,교차점완제품 등차교, 설비의 저속 무거운 하중 전동 중 또는 체인이 갑자기 큰 과부하를 받았을 때 체인의 정력이 끊어지고 하중 능력은 체인 부품의 정적 인장 강도를 받는다.조건이 양호하고 설계와 설치가 정확한 상황에서 피로강도는 사슬전동을 결정하는 주요요소이다.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꼭대기,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기름을 넣고 다시 주유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연료 탱크의 물과 침전물을 방출하는 것이 기름의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하지만 정기적으로 전체 유압 시스템을 비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이것은 시스템의 불순물, 산화된 유압 오일 및 기타 유해 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신뢰할 수있는 것입니다.그런 다음 권장되는 깨끗한 유압 오일을 시스템에 다시 넣어야 합니다. 만약 오일이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특히 펌프가 손상되었을 때 오일 탱크의 오일을 세척해야 합니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 오염 지표가 표시될 때까지 기름을 흐르게 한다. 기름은 이미 만족스러운 상태에 있다.

유압등차교의 사용부서는 과학적으로 설비에 대해 기술분석을 하고 설비에 대한 투입을 합리적으로 확정하는 동시에 업무의 특징에 맞추어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현장 유지보수를 취하여 승강플랫폼차가 줄곧 정상적인 운행상태에 처하도록 함으로써 공급물자의 적시적인 하역을 보장한다.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은 제도보장을 시험하고 관련 관리제도를 보완하며 설비고장의 동태관리를 강화하고 관건부위에 대해 상태감측을 진행하며 고장의 법칙을 보수, 분석해야 한다.유지 보수 부품의 공급을 확보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과 상용 부품의 예비 부품 창고 및 구매 경로를 설치하여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아 수리 중단 시간을 연장하고 수리 원가를 확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자는 생존 공장과 유지하고 승강대 수리 인원의 전문 소양과 직업에 충실한 정신을 강화하여 짧은 시간 내에 고장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추출 검사 하 다.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직접 재료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현재의 창고저장물류업종의 발전속도는 매우 빠르다. 각 공장구역, 작업장 등 장소에서 모두 지게차와 같은 운반설비를 볼수 있다. 그러나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하역설비의 유압등차교를 본적이 있는가?그것은 주로 인공적으로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협조하기 위해 설계된 것인데,교차점물류 등차교, 여러분에게 유압 등차교가 어떤 대 우세가 있는지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교차점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여량유압 등차교 고정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여량유압 등차교 고정장비 매뉴얼 번역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 댈 러 스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댈 러 스고정식 유압 하역 등차교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요구 사항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구매 요구 사항

  • 울 음작업장용 승강기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울 음작업장용 승강기작동 중 소음을 줄이는 방법

  • 팔 라 자 스 왈소형 별장용 엘리베이터검사 프로세스 분석

    팔 라 자 스 왈소형 별장용 엘리베이터검사 프로세스 분석

  • 쌍교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방음

    쌍교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방음

  • 세 인 트 세비 로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세 인 트 세비 로실내 유압 승강 플랫폼어느 것이 더 나은지

  • 시린궈러맹5톤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시린궈러맹5톤 유압 승강대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절차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정보는 당사의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교차점등차교 브랜드재료 보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