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 출시 시간:2024-03-29 21:50:47
  • 핵심어:

  • 페이지 뷰:254
  • 빠른 설명:

    베 버 빅,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기사 내용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베 버 빅더 많은 자본을 절약하고 전통적인 화물 하역에 투자하는 것은 더 많은 인력에 의존하여 업무 효율을 높인다.오늘의 이동승차교는 사업효률을 높이고 인력자원투입을 크게 줄이며 일정한 정도에서 근로자의 리용률을 낮추어 기업을 위해 더욱 많은 자본투입을 절약하고 경제효익을 제고하는데 유리하다.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산 살 바 도 르 뉴 트 라 와기술 공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물론 현재 시장에서 시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기술 공장의 시장 인정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기술 공장의 상품 가격은 실속이 있다. 고속철 다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기초적인 가격 시세를 보아야 한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는 비교적 성가가 높고 일부는 비교적 비싸다.고객이 선택할 때 모두 기술 전문 생산 업체를 찾을 수 있고, 시장 추세가 얼마인지 볼 수 있으며, 그리고 비교 가격에 근거하여 선택을 전개할 수 있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자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방조치: 기름액을 선택함에 있어서 공장측이 추천한 번호판 및 기계가 처한 작업환경,베 버 빅고정 승차교 구매, 기온요소 등에 따라 확정하여야 한다.일부 특수한 요구가 있는 기계에 대해서는 전용액압유를 선택해야 한다.유압 부품과 시스템 정비가 불편할 때는 성능이 좋은 마모 방지 유압 오일을 선택해야 한다.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위의 글에서 언급한 이러한 내용을 잘 하기만 하면, 모두들 더 이상 등차교 전기기계의 심각한 상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베 버 빅등차교 수리,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비용 이 합리적이다.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어디 가 좋아요?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전동 모터가 높은 소음을 발생시키는 원인은 주로 전동기 회전자가 구부러지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베어링이 파손되어 전동 모터가 가슴을 쓸어 소음을 발생시킨다;전기 모터 냉각 팬이 손상되거나 고정되지 않아 높은 소음이 발생합니다.전동 모터는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도 진동을 일으켜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

유제품을 잘못 선택한 브랜드, 품질과 점도 등급이 요구에 부합하지 않거나 서로 다른 브랜드의 유압유를 혼용하여 유압유 점도 지수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만약 유액의 점도가 너무 높으면 출력 손실이 증가하고 유온이 상승한다;점도가 너무 낮으면 누출량이 증가하고 기름 온도가 높아진다.

베 버 빅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베 버 빅유압 등차교 이동식,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또한 한 가지 설명해야 할 것은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선택에 대해서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선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사용 범위를 명확히 해야 한다. 또한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정격 적재 중량 및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 조건 등도 모두 고려해야 한다.둘째, 미리 충분한 시장 고찰을 하고, 오래된 등차교 생산 업체를 선택하고, 다시 공장의 및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결합하여, 설비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완비되며, 안전 장치가 완전한 승강 플랫폼이라면 상당한 가격의 상황에서 모두 고려할 수 있다.

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정보는 당사의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버 빅기계 고정 등차교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