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 출시 시간:2024-03-29 21:45:37
  • 핵심어:

  • 페이지 뷰:434
  • 빠른 설명:

    타 누 프,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기사 내용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타 누 프전동유압플랫폼이 상승할 때 마더보드가 일정한 높이로 상승하고 립판도 천천히 열어진후 하강하여 객차의 뒤쪽에 걸치면 이와 동시에 위치제한기는 화물차만 잡아당겨 지게차의 화물적재가 의외로 추락하는것을 방지한다.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타 누 프10톤 이동식 등차교 공장,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트 라 파 니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실린더 조절.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고정 가위식 승강 플랫폼은 건축물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대로,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이상은 바로 저희 유압승강플랫폼 고객센터가 당신에게 소개한 유압승강플랫폼이 가라앉는 원인입니다. 저희의 소개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더 많은 유압승강플랫폼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저희는 당신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조작의 요소로 인해 때때로 기름이 새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기름 누출은 모두 어떤 위해가 있는지 아십니까?다음으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응용 프로 세 스적재중량이 규정된 요구에 도달했는지는 아직 일정한 여유량이 있는데 이런 화물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고공 작업 플랫폼은 우리로 하여금 고공 작업을 실행할 때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를 가지게 한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우리는 많은 사용자들이 고공 작업 플랫폼을 정확하게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면 다음에 우리가 당신에게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타 누 프4륜 이동 포크식 승강 플랫폼,타 누 프자체 플랫폼 승강,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검증 방법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플랫폼은 작업할 때 우선 나선형으로 다리를 받쳐야 하며 지평면에서 사용하지 말고 가파른 비탈에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타 누 프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정보는 당사의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타 누 프견인식 이동 승강기제조공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