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21:40:36
  • 핵심어:

  • 페이지 뷰:311
  • 빠른 설명:

    불 일,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각 상자, 배전함

기사 내용

승강 플랫폼 표시등이 켜지지 않았습니다. 벽에 있는 전원 콘센트에 스위치 전원이 있는지,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불 일고정 승강 플랫폼의 특징: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영원..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 소음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앞에 공기 오버플로우 밸브 메인 밸브 심상 댐퍼 구멍이 기름 오염물에 의해 막히다 선도 밸브와 밸브 받침대가 배합하여 당겨져 스프링이 변형되지 않거나 리모컨 유량이 너무 크다 유압 오일 점도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다 회로 중 소자와 공진 배출: 밀봉을 강화하고 압력을 반복적으로 승강하여 몇 차례 배기 세척 밸브를 조정하고,댐퍼 구멍을 원활하게 수리하거나 점검 수리와 스프링을 교체하여 리모컨의 흐름을 줄이고 오일 액체를 교체하는 다른 부속품의 압력 설정은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설정치와 비슷할 수 없다. 승강기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 파이프 소음은 일반적으로 유압 파이프 길이 너무 많이 구부러지거나 고정 케이스가 느슨해져서 발생한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액압화물사다리 도매공장의 액압전동시스템은 많은 우세가 있지만 그 결함도 홀시해서는 안된다.시장 경쟁력을 더욱 높이기 위해 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했다.현대 과학 기술의 응용과 관련 과정의 과학 연구 성과에 의거하여 유압기의 기술은 신속하게 발전하여 그 결함을 점차적으로 없애고 그 특징은 끊임없이 개선되며 주요 용도는 끊임없이 발전한다.유압 전동 시스템의 기술 성능은 더욱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시험기: 엘리베이터의 승강 과정 중, 레일 바퀴는 반드시 레일 안에서 평온해야 하며, 플랫폼의 승강을 평온하게 해야 한다.

유압전동시스템은 액체를 작업중의 물질로 하는데 유압계통의 상대속도에서 방지할수 없으며 게다가 액체성까지 있어 가혹한 감속비를 해결하기 어렵다.

잠재력 발전자동 승강 플랫폼은 자동화 기술 작업에서 서로 협력하고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는 서비스 플랫폼이다.그것은 독립적으로 걷고 이동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다양한 환경과 표준 조건에서 빠르거나 느리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작업자가 실제로 작업하기만 하면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좌우로 뒤로 이동하여 모든 자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도시터미널, 지하철역, 체육관 또는 물업회사와 광산기업의 생산작업장에도 특별히 적용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화물 엘리베이터는 그 승강 구동 원천에 따라 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와 전기 조롱박 화물 엘리베이터로 나뉜다.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엘리베이터는 유압 동력 단위를 채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화물 엘리베이터의 승강을 구동한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고객 이 제일이다.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높은 곳의 작업은 반드시 먼저 비계를 세우거나 팀의 추락을 방지하는 조치를 취해야 하며, 차교에 올라가야만 진행할 수 있다.

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불 일이동식 유압 승강대,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불 일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불 일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차,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불 일유압 승강대 제조업체,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정보는 당사의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불 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부식 후 수리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