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 출시 시간:2024-03-29 21:08:50
  • 핵심어:

  • 페이지 뷰:78
  • 빠른 설명:

    엔 사 드,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기사 내용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엔 사 드이때 하역을 할 수 있고, 끝나면 지게차가 떠난다;전동 버튼은 승강 플랫폼을 닫고, 마더보드와 립보드는 창고에 보관하고, 하역 문은 닫고, 화물차는 떠난다.

승강무대는 완성차의 조작상황을 실시간으로 료해할수 있어 전적으로 조작인원의 경험에 의거하여 서로 조률하는것을 피면하고 시스템의 믿음직한 안전성을 제고할수 있다.안전 구역의 정의는 승강 무대의 동작 범위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 구역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정확하게 계산해야 한다. 승강 무대는 지상 회전대와 고공 작업 표시줄 두 구조에서 비교적 분리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차에 올라 각종 동작을 해야 하는 것은 서로 연결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조작의 우선순위, 시스템의 이중화, 동작의 안전 보증을 고려해야 한다.

라크 샘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유압계통의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불순물의 진입을 방지하며 기름을 주입할 때 반드시 기름려과기를 사용해야 하며 옆커튼의 에어백은 수리인원이 작업할 때 발을 플랫폼과 수조 사이의 틈새에 밟는것을 예방할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엔 사 드무대식 승강 플랫폼, 각 나사, 너트,엔 사 드플랫폼식 승강 플랫폼, 스프링,엔 사 드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에너지 비용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소매상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작업할 때 장애물을 넘을 수도 있다. 더욱 이상한 것은 한 무거운 곳에서 여러 작업점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 중

유압 승강기의 설계 작업 중, 반드시 계획에 요구되는 설비의 기능을 분해해야 하며, 그 기구를 선택하여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엔 사 드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오물 등으로 인해 에스컬레이터의 발생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한다.사다리 속도가 느려진 후에는 먼저 유압유 유량의 요소를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요소는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판매 후 따라가지 못하면 골치 아프다.


기타 제품 정보
  •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신속한:알림: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정보는 당사의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엔 사 드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새로운 장면을 향한 시장의 화려한 변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