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 출시 시간:2024-03-29 20:23:31
  • 핵심어:

  • 페이지 뷰:550
  • 빠른 설명:

    마 이 저 크 위 슈 드,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기사 내용

무대 승강기의 용도: 신축 무대는 효과적인 안내 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작고 운행이 평온하며 속도가 무급으로 변화한다.동기화 장치는 저속 큰 비틀림 구동을 채택하여 무대가 신축 과정 중에 평행, 자유, 신축이 제자리에 있게 하여 자동으로 보평을 실현할 수 있다.회당, 영화관, 다목적홀,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에 적응한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오물 문제)

마 이 저 크 위 슈 드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유압과 파이프의 연결 부위를 검사하는 데 응용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페 시 트 라고공작업플랫폼을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지지다리가 잘 버티고 버텨지는가를 확인하고 설비의 수평구슬을 참고하여 판단조정을 진행해야만 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롤러와 슬라이더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롤러 슬라이더 사이에 마르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만약 마르는 현장이 나타나면 적당량의 버터를 첨가하여 운행 시 자도를 확보하여 기계 부품 사이의 딱딱한 마모를 피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리프트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이런 설비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 예를 들면 이동의 형식에 따라 고정 승강 장치 및 차량 탑재 승강 장치 등의 종류로 나눌 수 있다.이른바 고정승강이란 일반적으로 한 곳에 설치하면 고정된후 승강작업을 진행할수 있다. 이런 류형의 승강설비는 일반적으로 류수선우에서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데 일부 대형생산라인은 재료에 설치할 때 재료를 일정한 위치로 승강시킨 다음 생산라인에 투입하여 생산을 진행하려면 전문적인 승강장치가 있어야 하며 생산라인의 어느 한 위치에 고정되여야 한다.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지그재그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시장 부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 조정,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전동 승강대,마 이 저 크 위 슈 드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여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용량 등 전기매개변수에 변화를 초래하게 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을 받아 변형될 때 매개 변수의 변화가 크면 임피던스가 일치하지 않고 동영상의 감쇠가 커지며 신호반사가 발생하는데 이는 영상신호의 신소비가 내려가고 영상교란이 생기므로 될수록 잘 차단되고 선경이 굵은 영상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 기름이 마찰 표면에 균일한 기름막을 구성하기 쉽지 않으며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 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이 있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특히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긴 설비에서 이향을 일으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가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이 사용 과정에서 자주 부딪히는 고장 과부하: 과부하로 인해 유압 승강 플랫폼 자체의 적재력 과부하 작업은 마치 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하는 것과 같다

수요.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포크식 고공 작업 플랫폼은 유럽과 미국 등 지역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의 기술의 발전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마 이 저 크 위 슈 드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합니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실 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감소시켜야 합니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기타 제품 정보
  • 세 나 강변 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세 나 강변 네손수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 흥안맹포크 리프트안정적인 시장

    흥안맹포크 리프트안정적인 시장

  • 흥안맹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흥안맹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흥안맹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흥안맹이동 승강기 유압 승강대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 회인등차교 제조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회인등차교 제조품질 검사에 필요한 것

  • 워싱턴 특별구유압식 이동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워싱턴 특별구유압식 이동 등차교성능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 마 이 저 크 위 슈 드트레일러 접이식 승강 플랫폼전망은 어떻습니까

    마 이 저 크 위 슈 드트레일러 접이식 승강 플랫폼전망은 어떻습니까

  • 대 크 레 시완전 자율 주행 승강기사용 전 확인 방법

    대 크 레 시완전 자율 주행 승강기사용 전 확인 방법

  • 신속한:알림: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정보는 당사의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마 이 저 크 위 슈 드유압 승강 플랫폼 차사용상의 주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