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 출시 시간:2024-03-29 19:31:52
  • 핵심어:

  • 페이지 뷰:509
  • 빠른 설명:

    아버지.,유압유는 년에 한 번 교체하고 #의 유압유를 사용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유압 오일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지만,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

기사 내용

유압유는 년에 한 번 교체하고 #의 유압유를 사용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유압 오일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지만,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이 있을까?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양질의 유압유는 무색무취, 정제수처럼 통명하고, 기름에 마모방지제를 첨가하여 승강플랫폼의 유압체계 특히 유압펌프의 마모를 줄일 수 있고,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합니다.반대로 간단한 기술로 폐기된 기계유와 유압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저질의 유압을 가져온다

각 안전문 및 기계 잠금 설비를 조정하여 수정하다.

아버지.진동 시효 처리 및 효과 판단은 시효 공정 방안에 따라 공작물의 지지점 및 픽업점을 설치한 후 강성 카드로 격진기를 공작물에 고정하고 설비의 수동 기능으로 시진을 진행하여 회전 정도가 이 부재의 공진 주파수임을 확정한다.격진기의 편심 기어가 단에 있을 때 발생하는 진폭은 기초 받침대의 진동 처리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격진력을 단으로 선정한다.

작업자는 유압 승강 사다리 작업 중 자리를 뜨는 것과 유압 승강 사다리를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 작업이 끝난 후 작업자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반지화유압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가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 플랫폼 유압 엘리베이터는 조작 실패, 많은 원인, 제품 품질, 설치 문제, 주로 링크와 유지 보수를 이용하여 일상적인 유지 보수의 링크가 장소에 없고 불규칙적이며 불법 조작으로 인한 불법 사용이다. 알아본데 따르면 내가 경력이 있는 정기 화물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회사는 까지 우승열패의 시장 경쟁 규칙에 따라 유지 보수회사의 품질은 시장을 취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일부 작은 규모, 낮은 수리 회사 & amp;quot;강한 & amp;quot;의 존재, 그리고 더 낮은 가격의 소용돌이에 다른 회사와 경쟁, 사용 과정에서 화물 엘리베이터가 급추락하면 반드시 다음과 같은 셀프 서비스를 취해야 한다: 몇 층이든 모든 층의 뉴스는 여름,아버지.차량 적재 가위식 승강 플랫폼, 향당의 응급 전원 시작석이다. 화물 엘리베이터는 즉시 하락을 멈출 수 있다. 만약 화물 엘리베이터 안에 손잡이가 있다면 유일한 손잡이를 부탁한다. 중력의 불안정성과 낙상을 방지하고 무릎은 구부러진 자세이다.빌린 무릎은 구부러지고, 발꿈치를 들고, 사람이 적으면 두 팔을 유압 엘리베이터를 펴서 손잡이나 이미 계산된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보유하기 쉽다. 전체 등과 머리는 화물 엘리베이터가 벽에 밀접하다. 한 직선 안에 있다. 화물 엘리베이터 벽을 척추 보호로 사용한다.생활에서 많은 분야와 장소에 대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떠날 수 없다. 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적인 하역 설비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승강 플랫폼은 수직 상승 하강 플랫폼으로서 화물과 층 사이의 운송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 설비의 응용 분야가 광범위하고 사회 공헌이 매우 크다.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회전기구를 설치,아버지.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전동 승강 플랫폼은 고품질 펌프장을 채택하여 화물의 승평이 안정적이고 강력하다;클램프 방지 포크 설계, 허브 부위 자체 설계 유압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장착하여 과부하 조작을 방지하고 유량 밸브를 장착하여 하강 속도를 조절한다;테이블 아래에는 알루미늄 합금 안전 막대가 부착되어 있어 하강할 때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을 보장한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혜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스펙트럼 기술을 응용하여 유압 시스템의 고장에 대한 진단과 상태 모니터링 스펙트럼 기술은 기계 마찰 부의 마모를 기본 출발점으로 하여 스펙트럼을 빌어 유압 승강기 유압 오일의 마모 입자와 기타 오염 입자를 분리하여 스펙트럼 필름을 만든 후 스펙트럼 현미경 또는 스캔 전자 현미경 아래에 놓고 관찰하거나 사이즈 크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리관 안에 퇴적한다.광학을 응용하여 정량 검측을 하다.이상의 분석은 시스템 내의 마모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이에 따라 마모 현상을 더욱 연구하고 마모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고장 전조를 진단한 후 시스템 실효 예보를 한다.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백과 지식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플랫폼을 선택할것인가? 여기서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승강플랫폼은 전액압승강기구를 채용하여 플랫폼두내와 승강기본체에서 모두 조작할수 있다. 승강플랫폼작업팔은 도 좌우로 전회전할수 있다. 유압시스템에는 주팔의 기름실린더의 기름관이 터지지 않도록 방지하는 안전방폭밸브가 설치되여있다. 유압지지다리에는 지지다리의 기름실린더가 줄어들지 않도록 방지하는 유압잠금장치 유압시스템에는 플랫폼의 과부하자동보호장치가 설치되여있다.따라서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한다 플랫폼 각 절의 작업 팔에 모두 안전 위치 제한 장치가 장착되어 있다 플랫폼 유압 시스템 밀봉 부품은 모두 국내,아버지.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 플랫폼, 외 유명 브랜드 밀봉 완성차 동력은 디젤 엔진 자체 전원이다.또한 전원 유압 승강 플랫폼에 단전 상황에서 비상 하강 장치가 장착된 팔 접기 승강 플랫폼 제품도 Hz, V 전원 모터, 디젤 엔진 이중 동력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아버지.시공 엘리베이터의 주파수 변환 시스템 회로는 주로 주 회로와 회로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주회로는 주로 정류전기가 비교적 복잡한 상치식으로 구동되는 시공승강화물계단 (이하 승강화물계단이라 략칭함.) 을 례로 설치하기전에 먼저 바구니와 구동기구의 모든 편심롤러축을 풀거나 편심거리를 크게 조절하여 각각 바구니와 구동기구를 궤도틀에 설치하고 량자를 서로 련결시킨다.전기가 통하는 구동 바구니가 지면에서 lm 상승하거나 지면의 완충 스프링 (또는 지지물) 을 벗어날 때까지 구동 기구를 조정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조정과 순서는 다음과 같다. 전용 스패너로 하쌍 (단) 스패너 편심축을 돌려 편심 거리를 조정하여 기구의 설치 판면과 수평면을 수직으로 유지하고 상하 스패너가 동시에 균일하게 레일을 전도하고 손으로 각 바퀴를 돌려 레일이 균일하게 눌렸는지 검사한다. 전용 스패너로 톱니바퀴 배압 바퀴 편심축을 돌려 톱니바퀴 톱니바퀴가 맞물릴 때의 측면 문극을 조정하고, 조정할 때 마개 측극을 . & mdash로 조정한다..mm 사이, 동시에 각 휠은 래크 뒷면을 고르게 눌러야 한다.손으로 각 바퀴를 움직여 이빨 등을 고르게 눌렀는지 검사한다 마찬가지로 레일 양쪽의 가이드 롤러를 조정한다. 그 조정 요령은 레일 한쪽의 가이드 바퀴를 경압으로 레일에 조정하고, 손으로 바퀴를 움직일 때 움직일 수 있어야 하지만 뚜렷한 정체 현상이 있는 것이 좋다;다른 쪽 롤러는 레일과 .~ram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상술한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을 조정한다. 만약에 구동기구와 크레인이 일체화된 승강사다리를 조정한다면 조정구동기구의 순서와 순서에 따라 크레인 통전 운행 시험기를 조정하여 각 롤러의 운행 상황을 목측하고 검사하며 동시에 압연법과 착색법으로 톱니바퀴 부의 맞물림 상황을 검사한다. 이상적이지 않은 부위를 세밀하게 조절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상태를 세밀하게 조정하는 데 중점을 둔다. 톱니바퀴 면에 과 같은 반점이 나타나면 구동 메커니즘이 레일 쪽으로 기울어진다는 것을 설명하며, 이때 하단 휠 (싱글 또는 듀얼 휠) 을 조정하여 구동 메커니즘의 하부가 레일 방향으로 이동하여 반점의 면적이 톱니바퀴 면의 % 이상에 달할 때까지 이동해야 한다.크기가 작을수록 기어와 래크가 손상되기 쉽습니다.

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기타 제품 정보
  • 베이다이허이동식 등차교 유압제안 요약

    베이다이허이동식 등차교 유압제안 요약

  • 구 라 비 스타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산업 용어 백과사전

    구 라 비 스타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산업 용어 백과사전

  • 몬 트 레이궤도 레일식 승강 플랫폼생산 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몬 트 레이궤도 레일식 승강 플랫폼생산 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 햄버거 북차고용 승강기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햄버거 북차고용 승강기생산 효율을 높이는 방법

  • 베를린 숀 버그소형 엘리베이터 전기 사용량차폐 고려 사항

    베를린 숀 버그소형 엘리베이터 전기 사용량차폐 고려 사항

  • 라 로 셀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적용 범위가 개선됩니다.

    라 로 셀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적용 범위가 개선됩니다.

  • 비 세 그리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실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비 세 그리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실용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방법

  • 동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동주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 신속한:알림: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정보는 당사의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아버지.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사용하기 전에 수행해야 할 테스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