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9:31:52
  • 핵심어:

  • 페이지 뷰:285
  • 빠른 설명:

    타 노 브 레 그,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기사 내용

승강대가 내려가지 않는 원인: 하강밸브가 고장나고 하강속도밸브가 조절되지 않는 해결방안: 하강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타 노 브 레 그승차교 유압 이동식,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타 노 브 레 그기름이 유압 등차교의 유압 시스템에 들어가 작동할 때 청소하는 것이 주요 난제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승차교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미세 입자는 브레이크 밸브를 닦고, 펌프를 끊고, 파이프 입구를 막고, 나아가 자금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저음.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타 노 브 레 그접이식 등차교, 수리율이 높아진다.

탑승교 유압 시스템의 유압 기름 온도는 보통 -도 사이이다.이때 유압유의 점도,타 노 브 레 그유압 이동식 등차교, 성과 내마모성이 양호한 상태이며 시스템 전동 효율이 높다.유압유의 온도가 도를 넘으면 유압유의 점도가 크게 떨어지고 각 부분의 유막이 피화되며 유압소자의 마모가 심해져 유온상승의 속도를 가속화한다.그러므로 사용할 때는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공업문 련쇄보호장치를 배치하여 하역리프트플랫폼에 전반 제고에 사용되는 리프트점이 설치되여있다.

이동 승차교는 당대 고공 작업에서 관건적인 작업 공업 설비이다.용접 생산 제조 시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오늘, 우리는 당신을 데리고 등차교의 안전 방비 조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너비, 등차교는 반드시 일정한 자신의 너비가 있어야 하는데, 어떻게 너비가 너무 작으면 지게차가 운행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데 불리하고, 너비가 너무 크면 일정한 공간을 차지할 수 있으며, 크면 필요 없다.그러므로 합리적인 너비는 매우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전동유압등차교의 너비는 mm, mm이다.다리의 너비는 내폭과 총폭이다. 내폭은 우리가 이미 통로의 너비라고 말했듯이 총폭은 주로 양쪽의 가드레일의 너비에 통로의 너비이다.사용상의 총 너비는 무시할 수 있다. 모두들 여전히 내부 너비, 즉 그러한 통로 너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환경 을 검증 하 다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고객 이 제일이다.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핵심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너트가 느슨해졌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 보수하며 승차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간이등차교의 기초구덩이를 파는 과정에 보호구조에 충돌이 발생하는것을 방지하고 수시로 토벽의 변화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균열 등 이상현상을 발견하면 반드시 시공을 잠시 중지하고 상급에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타 노 브 레 그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 신속한:알림: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정보는 당사의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타 노 브 레 그이동식 유압 등차교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