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9:11:31
  • 핵심어:

  • 페이지 뷰:412
  • 빠른 설명:

    베 커 스,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평면 영역.가마 정류소 위쪽과 (또는) 아래쪽의 & mdash;세그먼트 제한 거리.이 구역에서는 엘리베이터의 평층장치 동작으로 가마가 평층을 확보하기 어렵다.베

기사 내용

우물 깊이: 홀 입구에서 우물 뒷벽 사이의 정공 사이즈.

평면 영역.가마 정류소 위쪽과 (또는) 아래쪽의 & mdash;세그먼트 제한 거리.이 구역에서는 엘리베이터의 평층장치 동작으로 가마가 평층을 확보하기 어렵다.

베 커 스엘리베이터는 화재가 발생할 때 소방관, 승객과 소방기재 등 냉동창고 엘리베이터를 대냉동창고나 냉동 작업장에서 운송하고 냉동화물을 운송한다. 그러나 문짝과 레일 등 활동처를 만족시켜야 한다. 밀봉, 전문 가정용 엘리베이터,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의 성능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다.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이르렀다.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하다. 침수 등의 요구.

엘리베이터 고장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전기 안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제동 모멘트 부족;예인력 부족;속도 제한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안전 펜치가 작동하지 않는다.

용서 하 다., 전동 효율이 높다.영구 자성 동기식 모터를 사용하여 직접 구동하기 때문에 전동 효율을 ~% 높일 수 있다.

엘리베이터의 중요한 부품은 반드시 있어야 할 기술, 예를 들면 엘리베이터, 관광 엘리베이터의 예인기는 영구 자성 동기화이고, 가마 상자 문기는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문기이며 광막 보호를 채택한다.안전펜치, 완충기 등 안전부품은 반드시 제조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와 가마 상자의 사이즈 애프터서비스는 브랜드마다 애프터서비스 방면에 모두 다르지만 전체적인 방면은 같다.년 품질보증 기간 내 무료 수리, 시간 서비스 핫라인.품질보증기간 후 매월 두 번 이상 정기적으로 정비하고,베 커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년에 적어도 한 번 전면적으로 검사한다.건축물은 기계실에 대해 특별한 요구가 없을 때 채택한다.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또 엘리베이터 정격 적재량(탑승자 수)을 지키지 않고 심하게 과부하해 하행하거나 적재량에 대한 추정 편차가 커 과부하해 하행하는 등 엘리베이터 스쿼트가 발생할 수 있다.

광정 엘리베이터는 광정 운송 인원과 화물을 위한 특수 엘리베이터로 특수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는데 예를 들어 폭발 방지, 방부, 내열 등 특수 용도의 엘리베이터이다.

어떻게 엘리베이터를 소환합니까?

입 소문 추천군용 엘리베이터.여러 대의 엘리베이터가 있는 고층 건물 중 구역별로 엘리베이터를 몇 개의 조로 나누어 각각 & mdash;대의 엘리베이터, 각 그룹의 몇 대의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신호 시스템,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 (중앙 그룹 제어 시스템과 분산 그룹 제어 시스템이 있음) 을 공유하고 서로 연결된 엘리베이터 운행을 조율하여 엘리베이터 시스템의 서비스 성능을 향상시킨다.의 엘리베이터 그룹 제어 시스템은 빌딩의 서로 다른 여객 교통 수요에 따라 계단군이 적합한 방식으로 층역의 호출 계단 신호에 응답하도록 한다.

, 전동 효율이 높다.영구 자성 동기식 모터를 사용하여 직접 구동하기 때문에 전동 효율을 ~% 높일 수 있다.

기지국.가마가 지령 없이 운행할 때 정차하는 층역을 가리킨다.이 저역은 일반적으로 거리를 마주하고 있어 가마를 드나드는 사람이 많다.자동 기지국 복귀 기능을 갖춘 집선 엘리베이터 및 병렬 엘리베이터에 대해 기지국을 합리적으로 선정하는 것은 사용 효율을 높이는 의의가 있다.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우물길의 폭과 깊이를 층마다 측정하여 우물길의 상하 편차가 너무 크지 않도록 해야 한다.가늘고 긴 장대로 청문 우물길을 지나 장대로 일부 길이를 자로 잰다.갱도 너비 측정은 강철 줄자로 하면 되고, 갱도의 깊이가 크지 않으면 직접 강철 줄자로 갱도를 측정할 수도 있다.주의해야 할 어떤 우물벽은 아래가 두껍고 위가 얇게 설계되어 우물길이 아래가 좁고 위가 넓은 현상이 있다.

개혁 하 다.가마에 고정된 도화는 건축물의 우물길 벽체에 설치된 고정된 도선을 따라 왕복 승강 운동을 하여 가마가 운행 중에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상폐블록식 브레이크는 전동기가 작동할 때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하여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게 하고, 지정된 층역에서 그 정지상태를 유지하여 인원과 화물이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가마는 승객이나 기타 하중을 운반하는 상자체 부품으로, 대중용으로 가마의 하중을 균형시키고 전동기의 출력을 감소시킨다.보상장치는 예인줄의 운동중과 중량변화를 보상하여 예인전동기의 부하가 안정되고 가마칸이 정확하게 정차할수 있도록 한다.전기 시스템은 엘리베이터에 대한 운동을 실현하는 동시에 선층, 평층, 속도 측정, 조명 작업을 완성한다.지시 호출 시스템은 가마의 운동 방향과 소재 층의 위치를 수시로 표시한다.안전 장치는 엘리베이터의 운행 안전을 보장한다.

잡동사니 엘리베이터,베 커 스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도서관,베 커 스측면 전복 유압 하역차 전복기, 사무동, 식당에서 도서, 서류, 식품 등을 운송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운행 중 갑자기 정전이 되면 위험합니까?

베 커 스엘리베이터가 문을 닫는 과정에서 가마문이 사람이나 물건에 부딪히면 문이 자동으로 다시 열려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문에 사람이 끼는 것을 방지하는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일단 문이 사람이나 물건에 도착하면, 이 스위치 동작은 엘리베이터를 닫을 수 없게 하고, 다시 켜고 다시 닫는다.또 문을 닫는 힘은 규정돼 있어 사람을 다치게 할 정도는 아니다.문이 닫힌 후에는 다시 문을 열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엘리베이터가 이미 층에 있다면 즉시 엘리베이터 문을 열고 소방관 전용 상태로 들어간다.

각 층의 사다리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 제거를 소환합니다.


기타 제품 정보
  • 그 레 노 블소형 유압 승강기작동 방식 및 사용 방법

    그 레 노 블소형 유압 승강기작동 방식 및 사용 방법

  • 태평차량용 유압 승강대시장 활용

    태평차량용 유압 승강대시장 활용

  • 태평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태평초저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시 주의사항은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 태평유압식 승강 플랫폼도시 응용 분석

    태평유압식 승강 플랫폼도시 응용 분석

  • 동승등차교 신축식기능 및 공통 사양

    동승등차교 신축식기능 및 공통 사양

  • 청산 성유압 이동 등차교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청산 성유압 이동 등차교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베를린 브 란 덴 부 르 크 공항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자신의 약점에 도전하라

  • 발판아파트 건축 승강기부식 방지 품질

    발판아파트 건축 승강기부식 방지 품질

  • 신속한:알림: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커 스알루미늄 이동식 승강 플랫폼장력을 확인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