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 출시 시간:2024-03-29 18:41:21
  • 핵심어:

  • 페이지 뷰:407
  • 빠른 설명:

    트 라 리,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

기사 내용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적치장,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트 라 리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도구로서 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객차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인 조작으로 동력 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하역을 실현한다.지루한 유통 속도를 높여 경제적 효과를 얻다.

캐 리 니 아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다.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고정식 승차교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충전 등 각종 공업기업과 생산라인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중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각종 데스크톱을 배치할 수 있어 공업기업의 각종 중작업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변화시킬 수 있다.그러나 일정 기간 사용하면 장비가 멈출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정식 등차교의 멈춤 현상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트 라 리유압 등차교 이동식,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작업 과정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기술 공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물론 현재 시장에서 시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기술 공장의 시장 인정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기술 공장의 상품 가격은 실속이 있다. 고속철 다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기초적인 가격 시세를 보아야 한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는 비교적 성가가 높고 일부는 비교적 비싸다.고객이 선택할 때 모두 기술 전문 생산 업체를 찾을 수 있고, 시장 추세가 얼마인지 볼 수 있으며, 생산 업체가 가격을 얻은 후에 가격을 볼 수 있고, 자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비교 가격에 근거하여 선택을 전개할 수 있다.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설비 관리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등차교는 다양한 제조업에 적합하다;가공 공장, 창고, 적치장,트 라 리컨테이너용 등차교, 지하철역, 항구, 곡물 창고 등 대량의 하역 운송 요구의 장소에 광범위하게 운송된다.무게를 견디어 설비를 검측하고, 품질과 양을 보증한다;인 실제 조작은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하역 운반 화물의 효율이 높으며 인 실제 조작 분해 포장만 하면 실내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등 우세를 유지한다.

트 라 리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트 라 리등차교 설계,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의 토사가 발굴하는 순서와 반드시 설계 조건에 부합해야 하며, & ldquo를 따라야 한다;홈을 열어 보호하고,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기타 제품 정보
  •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절강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

  •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절강10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합리적으로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

  •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청산자동차식 등차교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선택하는 방법

  •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사 클 라 멘 토이동식 등차교 유압정확하게 선택하는 방법

  •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아버지.적재용 유압 승강 플랫폼어디로 가야

  •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덮어쓰다창고 화물 승강기모든 혜택이 소진되고 가격이 약간 상승합니다.

  •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트 루 와소형 유압 엘리베이터생산량 증가의 이유

  •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세크 사 드유압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강 플랫폼우수한 공정 분석

  • 신속한:알림: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정보는 당사의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트 라 리유압식 등차교신상품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