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6:25:37
  • 핵심어:

  • 페이지 뷰:396
  • 빠른 설명: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차량용 지게식 승강기,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

기사 내용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차량용 지게식 승강기,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칠하고, 페인트는 칠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추가하고,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가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애호 양육은 엄격히 규정에 따라야 한다.

고 르 본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히 전개해야 한다.

물이 고이기 쉬운 습도 고공 작업차 차량이 눈비가 내리는 날씨를 자주 검사하거나 진흙탕 도로를 달리는 것은 필연적이다. 바닥과 일부 차이와 실내 바닥은 진흙이 모이기 쉽다. 만약 업주가 제때에 씻지 않으면 수분을 숨길 수 있다.따라서 휠 외연 문, 나무 줄기 바닥 구석, 열쇠 구멍과 와이퍼 프레임 및 기타 지역의 활동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문과 각 부위의 배수 구멍을 원활하게 유지하여 자동차 의자 커버가 습도, 카펫 및 바닥과 같은지 확인하고 녹슨 부품을 방지합니다.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안전모 두 겹의 상단을 한 겹으로 합치는 것을 엄금한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고,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작업장 엘리베이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어떻게 승강기를 정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할 것인가: 승강기에 사용되는 유압유는 겨울과 여름의 구분이다. 이것은 많은 승강기 고객들이 별로 주의하지 않는 부분이다. 왕왕 한 번의 유압유는 아랑곳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용한다. 왕왕 승강기 유압유 실린더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알아차린다.

개혁 하 다.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변하지 않다.만약 발명 제목이 실시간으로 공장과 연락하면,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품질 이 향상되다.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작업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부어 사용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하고 액압원통운반차작업에 배합할수 있어 작업효률을 크게 높이고 로동강도를 경감시킬수 있으며 이를 개조하여 하역, 중량상승에 사용할수도 있다.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고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 운송 작업은 승강기로 이루어져 효율이 높고 안전성도 안심할 수 있다.그러나 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아무도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그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디자인이 유니크한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견딜 수 있어 골격의 비틀림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내구성이 더욱 강하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고정식 승강기는 지상에서 직접 화물을 하역하는 운송 설비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 재료 상하선,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그렇다면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은 얼마입니까?

시장에 보급하다.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정보는 당사의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동 브 로 와 고 르 니 차28미터 승강기분석에 도움이 되는 3가지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