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 출시 시간:2024-03-29 16:15:15
  • 핵심어:

  • 페이지 뷰:65
  • 빠른 설명:

    스 피 제 케 니 스,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

기사 내용

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스 피 제 케 니 스틀림없이 비정상적일 것이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우선 문제가 발생한 원인을 찾아내야 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스 피 제 케 니 스유압 자동 승강대,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나 하리 아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스 피 제 케 니 스마이크로 유압 승강대,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스 피 제 케 니 스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내부 누유는 오일 실린더와 승강 플랫폼 받침대 조합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 누출이 발생할 때 처리하기 쉽지 않고 상황이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술자가 점검 수리나 교체를 진행해야 한다. 우리는 시장에서 비교적 전문적인 수리나 교체를 찾을 수 있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어디 에 팝 니까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백과 지식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례를 들면 추락방지 상호작용 등을 설치하면 비교적 좋은 사용효과를 얻을수 있으며 본 제품은 주로 각종 기업의 공장건물에 사용된다.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저장되어 있어 상승하지 않거나 감소하지 않는 것은 배선하는 과정에서 전선 이음매가 없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에 정전기 감응이 있어 전원 공급 장치가 효력을 잃게 되기 때문에 금속 제품으로 땅에 닿으면 된다.

스 피 제 케 니 스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승강기 플랫폼 전동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승강기 플랫폼 전동시장이 침체를 역전시킨 방법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권장 구매 기준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단일 돛대 승강 플랫폼권장 구매 기준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시장에서 승리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플랫폼 유압 승강기 설비시장에서 승리

  •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단기둥 알루미늄 승강기일반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스 카 일 스 코 카 멘 나소형 단기둥 알루미늄 승강기일반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 비 세 그리유압 회전 플랫폼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비 세 그리유압 회전 플랫폼시장의 불충분한 거래 분위기

  • 알 레 한 드 리 아전동 포크식 승강기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알 레 한 드 리 아전동 포크식 승강기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 아 투 바 사 르회로 변압기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아 투 바 사 르회로 변압기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장기 치료소형 이동식 승강기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장기 치료소형 이동식 승강기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신속한:알림: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정보는 당사의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