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 출시 시간:2024-03-29 15:46:42
  • 핵심어:

  • 페이지 뷰:147
  • 빠른 설명:

    뤼 베 크,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뤼 베 크유압 고정식 승강대,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

기사 내용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뤼 베 크유압 고정식 승강대,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안전벨트는 개월마다 검사를 해야 한다. 검사하중은 킬로그람이고 시험시간은 분이다. 시험후 안전벨트가 파렬되고 변형된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실험의 기록을 잘해야 한다. 불합격한 안전벨트에 대해서는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뤼 베 크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뤼 베 크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과 이 마 카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각종 포크식 승강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유압소의 청결도, 관련 규칙 요구가 있습니까?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고공 작업자 두 사람이 동시에 안전줄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검사 결과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바로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바로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이동식 승강기 가격 액력 트랜지스터 및 보상 시스템 결함, 예를 들면 액력 트랜지스터 무력,뤼 베 크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 동력 변속 고장, 기름 온도 고등 액력 트랜지스터 무력 액력 유량 부족 압력 조절 부당 배압 부족 트랜지스터 오일 품질 검사 (액압 전동용 오일 오용 여부), 용량, 트랜지스터 변속 밸브, 배압 밸브 및 그 조정 압력 밸브 동력 변속 밸브가 고장.밸브가 끼어 죽거나 내부에서 누출된다. 기름 오염이 심하면 밸브가 끼어 죽는 원인을 검사하고 그에 상응하는 배제를 하며 액력유를 여과하거나 교체한다. 기름 온도가 너무 높아지면 냉각기에 문제가 없는지 검사한다. 액력유 품질 브랜드 액압등차교를 검사하면 액압하역플랫폼이라고도 한다. 현물물의 신속한 하역이 가능하고 구조설계가 간단하며 사용이 유연하고 편리하며 작업 효율이 높아 널리 사용되고 시장에 보급된다.

설치 재료승강기는 물이 들어오면 전기 기계가 타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이때 즉시 전원 스위치를 끄고 웅덩이 안에 고인 물을 깨끗이 청소해야 한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 유로의 통행을 방해하고 분류 효과를 완성할 수 있으며, 오일 파이프가 터지면 설비가 급격히 하강하여 심각한 분실을 초래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뤼 베 크운송 승강 플랫폼은 우리가 승강 플랫폼이 운송 과정에서 해야 할 조치를 미리 하고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예방하면 어려움도 쉽게 해결될 것이다. 이상은 회사가 승강기를 운송할 때 고려해야 할 문제에 대해 정리한 것이다. 이런 요소는 모든 승강 플랫폼이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능한 한 완벽하고 빈틈없이 승강기,승강 플랫폼에서 자주 발생하는 고장 문제는 많은 사용 단위 조작 인원이 해결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인원을 신청하여 현장 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러나 설비 작업의 환경과 시간 요소의 장애로 인해 설비에 발생한 고장 문제에 대해 전면적으로 정상적인 수리를 할 수 없고 특수한 수단을 취해 설비의 기본적인 작업 성능을 유지할 수 밖에 없다.

수동 유압 더미 높은 플랫폼 차의 운전 시스템은 페달식과 수동 제어식으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으며,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차종은 고정식과 이동식 포크, 일반 다리와 경마 다리로 나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창고, 슈퍼마켓 소매업 상품 진열 및 추출에 매우 적합하다.

하강 밸브를 분리하고 분해하여 압축 공기로 밸브 심지를 말린 후 새로 장착한다.


기타 제품 정보
  • 장하레일 유압 승강대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장하레일 유압 승강대정책 지원을 통한 업계 혜택

  • 장하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장하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 장하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장하2톤의 유압 승강 플랫폼정기 검사 항목은 무엇입니까

  • 분양차교유한공사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분양차교유한공사부스트가 좋다, 오랫동안 부진했던 자들이 하늘을 날 수 있을까?

  • 보스턴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전망은 어떻습니까

    보스턴이동식 유압식 등차교전망은 어떻습니까

  • 태음 사1200kva 전력 변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태음 사1200kva 전력 변압기일반적으로 주의가 필요한 사항

  • 남궁승강기 고정식 승강기기본 지식

    남궁승강기 고정식 승강기기본 지식

  • 남궁자체 승강 플랫폼 차좋은 단열 효과

    남궁자체 승강 플랫폼 차좋은 단열 효과

  • 신속한:알림: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정보는 당사의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뤼 베 크기계 유압 승강대작동 모드 및 특성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