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 출시 시간:2024-03-29 15:36:04
  • 핵심어:

  • 페이지 뷰:155
  • 빠른 설명:

    유럽.,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기사 내용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유럽.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하여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이로부터 알수 있는바 고정액압등차교를 운용하는 과정에 작업일군은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되며 당신의 안전을 위해 규칙에 따라 조작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바란다.

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고 르 본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상품 하역 전용 보좌 설비인 유압 등차교는 현재 이미 광범위하게 각 직업과 장소에서 운용되고 있으며, 등차교 병체 앞부분의 높이는 화물차 객차의 높이 & hellip에 근거할 수 있다;상품 하역 전용 보좌 설비인 유압 승차교는 현재 이미 광범위하게 각 직업과 장소에서 운용되고 있으며, 승차교 병체 앞부분의 높이는 화물차 객차의 높이에 따라 조리할 수 있으며, 연결 입술판은 줄곧 객차에 있다.각종 이동 차량은 매우 평온하게 승차교를 거쳐 화물을 객차 안으로 하역할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화물의 완성차 하역을 완성할 수 있으며, 또한 현재 기업의 안전 문명 생산 추세이며, 화물 운송 물류 속도뿐만 아니라 시간도 절약하고 출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유압 등차교 서비스 플랫폼과 입술판은 운영 과정에서 단축과 연결되어 교량이 응용 과정에서 압력 저항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높은 교량을 선택하도록 하며,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uo를 선택한다;U자형 ”들보.그렇게 하면 일정한 수준에서 고하중의 장기적인 불변운행을 확보하게 된다.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전기 제어 조작은 매우 간략하여 버튼 (botton) 만 누르면 조리판이 자동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은 자중감소(reduce)에 의지하고 활판은 화물차에 걸치면 바로 운용할 수 있다.

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이후 실제 상황에 따라 등차교 고정과 이동의 사용 수명을 분석했다.자체 설비의 품질을 고려할 때 좋은 품질은 일반적으로 년 이상 사용되지만 이동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약 년으로 품질이 좋지 않다. 고정 등차교는 년 내에, 이동 등차교는 년 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유지보수 조치를 살펴보고,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상황을 검사하고,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유압 승차교의 품질과 장기 사용의 안전과 안정을 확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사용은 여전히 불가피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별한 사람이 있든 없든 그것을 돌볼 것이다.만약 전문인원이 통일적으로 관리한다면 일반적인 문제는 제때에 발견하고 보고하게 된다.현장 수리를 위해 전문 서비스 인력을 적시에 배치하는 것도 보완책입니다.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정기적인 검사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례를 들면 용접점이 견고하고 느슨한가, 회로가 로화되였는가,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 사이의 부교 역할을 연결하는 높이 조절판, 우편 지게차 또는 인공 환적차가 운송 차량에 드나드는 것을 포함한다.e. 주로 물류, 교통, 전력,유럽.이동식 유압 등차교, 공업, 광산,유럽.유압 등차교 이동식,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사용된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객차의 높이는 다르다.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는 항상 일정한 높이 차이나 간격이 존재한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제품과 화물이 빠르게 회전하는 하역 통로이다.승차교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스텝은 승강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객차 밑부분보다 높게 하는 것이다.

유럽.총적으로 말하면 승강플랫폼이든 등차교든 전반 창고저장설비에서 반드시 없어서는 안될 보조운수하역의 관건설비로서 작업 (zu & ograve; y & egrave;) 효률 (efficiency) 과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의 안전성을 크게 제고시켰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가위질기는 원림기계설비기술방안에 속하며, 적재차 및 적재차에 설치된 가위질을 포함하며, 가위질기 섀시에는 유압펌프장과 유압총성이 설치되어 있으며,유럽.고정식 유압 등차교, 입팔은 내립팔과 외립팔로 나뉘며, 외립팔은 승강실린더의 작용하에 상하로 이동할 수 있다;전반 현대화물류발전 (Develop) 에 강대한 버팀목 (sustain) 력을 제공하였고 전반 업종의 발전속도도 제고시켜 현대화물류발전에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차 플랫폼이다.물류 업계에서 주로 컨테이너의 하역 또는 기타 일부 화물 차량의 하역 문제, 지상과 객차의 과도적인 교량에 사용된다.지게차가 컨테이너를 빠르게 드나들 수 있다.주로 컨테이너 하역에 사용되기 때문에 등차교는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화물칸차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부른다.이동 가능 여부에 따라 이동식 유압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는 전문적인 업계 명칭이다.하역하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재료 사용: 본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한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고정(fixed)식 등차교와 이동식 등차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기타 제품 정보
  • 신강이동식 등차교 설계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신강이동식 등차교 설계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베 이 스 사바유압 이동식 등차교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베 이 스 사바유압 이동식 등차교의 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로키 노 프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로키 노 프공장용 레일식 승강 플랫폼건설기술

  • 앵 커 레이 지차고 자동 승강기광선의 흡수에 대해 이야기하기

    앵 커 레이 지차고 자동 승강기광선의 흡수에 대해 이야기하기

  • 북경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좋은 보호 효과

    북경소형 엘리베이터 승강기좋은 보호 효과

  • 게 티 니 아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게 티 니 아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사다리업계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치 게 치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치 게 치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 산해관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산해관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 신속한:알림: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정보는 당사의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유럽.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기술 혁신 생태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