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 출시 시간:2024-03-29 15:36:04
  • 핵심어:

  • 페이지 뷰:120
  • 빠른 설명:

    오 르 덴 자 르,오 르 덴 자 르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기사 내용
오 르 덴 자 르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 파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전기 기계 한 대를 교체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다. 따라서 주행이나 시험 운행 과정에서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바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가 과열된 고장을 제거하는 것을 검사한다.이렇게 해야만 기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알루미늄 합승강기 공장 가구는 구조, 공사, 물류, 민항 공장,오 르 덴 자 르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소방, 자동차, 등 모든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 르 덴 자 르운송 승강 플랫폼에서 고려해야 할 문제이지만 승강기의 사용에서 일부 비교적 큰 장소는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수요에 맞는 승강 플랫폼을 구매한다. 이것은 부피가 너무 큰 이 설비가 운송에 난관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들이 공장과 비교적 걱정하는 문제이다. 설비의 체형이 크고 면적도 넓기 때문에 운반하기 불편하고 이동이 매우 어렵다.그럼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오늘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대형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운송의 어려움을 해결하는지 상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기초방안에 따라 기초를 잘 다지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하며 정시를 찾아 기초의 수준과 제반 사용요구를 보장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

바 르 셀 로 나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화물의 적재량,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우리는 유압유를 주입할 때 실린더를 높은 위치로 뻗어 주입할 수 있다. 주입할 때 승강플랫폼은 높은 위치를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그리고 다시 실린더를 낮은 위치로 돌려 유압의 유위가 낮은 위치보다 낮은지 검사하고 둘 사이를 유지하면 된다.

양질 의 브랜드.서로 다른 기종의 정비 규정을 제정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정상일 때 유압 승강기를 사용하는 관건은 그것의 운행 소리로 정상 운행 여부, 잡음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자주 닫는 밸브가 더럽다;해결은 상폐 밸브용 세척제나 세척을 떼어내는 것이다.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유압 승강 무대 롤러,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계획 하 다.삼립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으며,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

현재 많은 곳에서 고공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고공 작업 플랫폼이 필요한데,오 르 덴 자 르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 이동 승강기가 그 중 하나이다.고공 작업은 여전히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어떻게 이동 승강기의 안정과 안전을 보장할 것인가는 줄곧 사람들의 연구의 중점이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오 르 덴 자 르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기타 제품 정보
  •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 신속한:알림: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정보는 당사의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르 덴 자 르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경화 처리 기술의 도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