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 출시 시간:2024-03-29 14:40:55
  • 핵심어:

  • 페이지 뷰:508
  • 빠른 설명:

    에 스 토 그램,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

기사 내용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예를 들어, 섭씨 -도에서 유압 오일에 대한 저온 특성 테스트를 실시하면, 우리는 이 오일의 저온 특성이 저온 환경에서의 이 오일의 유동성을 반영하고, 양호한 저온 특성을 가진 오일은 여전히 초저온 환경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기계의 요구에 부합하다.

에 스 토 그램유압유의 성능 변화.

고정식 등차교의 금기 사용: 승강플랫폼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조건에서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승강플랫폼이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한다;안전밸브를 함부로 조정하지 마세요.유압 시스템의 각 부품은 지정된 압력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일단 안전밸브를 조절하면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사람, 기계 및 물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라 그 도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에 스 토 그램유압 등차교 공장,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의 유지 유압 등차교 유압 오일 청결: 기름을 청결 위치에 저장하고 기름을 교환하거나 주유할 때 조심해야 한다.가는 격자 여과망을 갖춘 청소 깔때기로만 용기에서 기름을 탱크에 부을 수 있다.물론 당신이 사용하는 기름은 반드시 설비 생산자가 추천하는 유형이어야 한다.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설치 하 다.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에 스 토 그램승강식 등차교,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의 사용은 큰 공장의 생산을 선택하고 지명도가 높으며 품질이 보장되고 애프터서비스가 제대로 된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뒤근심을 없애야 한다.

품질 지표소형 승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련이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

이 플랫폼에는 발가락 압력 방지 안전 보호막이 설치되어 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에 스 토 그램승차교 유압 이동식,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에 스 토 그램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원인: 회로 차단.


기타 제품 정보
  •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라 로 셀유압 시험 플랫폼특별한 응용 환경

  •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람 시전동 단일 돛대 승강기보호 산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발 카 시전원 고주파 변압기업계 국제 정세

  •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풍남소형 승강 이동식 승강기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풍남승강 평행열차 50미터업계 참고 사항

  •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주석 뿌리소형 전동 승강기이 지점의 유지 보수 지점을 잘해야합니다

  •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주석 뿌리고정 전동 승강 플랫폼고유 한

  •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주석 뿌리작업 플랫폼 승강기식별 방법

  • 신속한:알림: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정보는 당사의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스 토 그램컨테이너 하역 등차교통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