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 출시 시간:2024-03-29 14:24:54
  • 핵심어:

  • 페이지 뷰:460
  • 빠른 설명:

    헬렌,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

기사 내용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헬렌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유압등차교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커지고 사람들의 응용도 끊임없이 증가되고있다.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훈련을 거치지 않고 유압 등차교를 운용하고 있다.이것은 일정한 위험이 있는 특수한 사업으로서 임직하기전에 반드시 훈련을 거쳐야 한다.

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주석 으로 납입 하 다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헬렌유압식 이동 등차교,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플랫폼에 압력방지발가락보호판 케이블접지보호탑승교가 설치된 전기시스템에는 고장지시가 설치되여있다.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등차교가 선반에서 멀리 떨어졌을 때 막대가 아래로 이동하여 공기밸브를 열면 공기용수철내의 공기대기차체와 선반이 즉시 원래 정한 수치로 낮아진다.두 축 또는 여러 축의 공기 매달린 등차교는 빈 적재량과 부분 적재 시 한 축 또는 여러 축 향상을 할 수 있어 향상된 타이어를 보호할 수 있다.잘못된 방향을 줄여 다른 축의 타이어 마모를 줄입니다.또한 주행 과정에서 다른 적극적인 역할도 있다. 한편으로는 빈 적재량과 일부 적재 시 적당한 안정력을 발생시키는 한편 다른 한편으로는 구동축의 부착력을 높인다.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생산 하 다.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헬렌이동식 등차교 설계,헬렌옐로스톤 등차교,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관리 하 다.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등차교의 적재량은 서로 다른 톤수로 나뉘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헬렌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유압 등차교가 사용하는 배치가 어떠한지, 같은 고정 등차교 배치의 부품은 서로 다른 공장에서 생산 제조한 것이 있고, 품질과 가격도 모두 차이가 있다. 만약 기업이 선택할 때 싸고, 비용을 절약하며, 등차교를 사용하는 품질을 소홀히 하고, 미래 보수에도 잠재적인 위험을 묻는다.자신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우선 등차교를 빈번하고 장시간 사용하면 자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정 승차교 내부 주요 부품: 유압 동력 유닛, 오일 펌프와 축전지 동력 전원, 상자 등, 장시간 일정한 하중이 위에서 운행하면 자연히 유압 오일 펌프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고, 수명이 낮아지고, 수리율이 높아진다.


기타 제품 정보
  • 밀 워 키소형 4층 엘리베이터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밀 워 키소형 4층 엘리베이터합리적인 가격 가이드라인

  • 북진승강 플랫폼 유압손상되는 문제

    북진승강 플랫폼 유압손상되는 문제

  • 라 로 셀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은 얼마입니까

    라 로 셀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가격은 얼마입니까

  • 청해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원인과 예방

    청해12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원인과 예방

  • 청해4륜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청해4륜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충족해야 하는 기술 요구 사항

  • 청해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청해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일반적인 결함 진단 방법

  • 느릅나무승차교 이동식좋은 성능

    느릅나무승차교 이동식좋은 성능

  • 소피아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분류 및 적용

    소피아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분류 및 적용

  • 신속한:알림: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정보는 당사의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헬렌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