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3:52:48
  • 핵심어:

  • 페이지 뷰:334
  • 빠른 설명:

    모 하 치,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모 하 치조절판 양쪽에

기사 내용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모 하 치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예방조치: 마모가 너무 큰 부품을 제때에 점검수리하거나 교체한다. 통계에 따르면 정상적인 상황에서 수입한 액압펌프, 모터는 ~년간 작업한후 국산제품은 ~년간 작업한후 그 마모가 이미 상당히 엄중하므로 반드시 제때에 점검수리를 진행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랭기가 나타났을 때 기본적으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h를 작업한후 시스템 각 기구의 운동속도가 뚜렷이 느려져 정지되여 기름온도가 낮아진후에야 계속 작업할수 있다.

트 레 타 리 시도전체 이동식 등차교의 관로를 자주 검사하고, 유압 관로와 이음매가 파손되고 누출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교체하고, 정기적으로 이동식 등차교의 주요 구조에 균열과 손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공장을 설립해야 한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이것은 체계의 불순물, 산화된 유압유와 기타 유해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믿음직한 요령이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양질 의 추천둘째,모 하 치유압등차교를 사다.,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추천 컨설팅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권선저항,모 하 치고정식 유압 등차교,모 하 치유압 등차교 고정, 전기에네르기는 모두 손실을 산생하는데 손실의 크기는 제곱과 정비례한다. 저항과 전류, 이것이 바로 구리의 손실이다. 우리는 흔히 전류가 표준적인 직류전기나 정현파가 아니라면 고조파손실을 산생할수 있다고 말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믿을 만하며 유지 보수 면제를 실현할 수 있으며 기술 수준은 이미 국내 수준에 도달했고 국제 동종 제품의 선진 수준에 도달했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모 하 치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기타 제품 정보
  •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산서5톤 유압 승강대지향 기능

  •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문두구창고 등차교그것은 무엇을 위해 사용됩니까

  •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내문고정식 유압 등차교산업 건설을 위한 주요 재료

  •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바 르 피 케 비1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어떤 지식

  •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샌프란시스코실내 고정식 엘리베이터생산 모델

  •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샌프란시스코전기 소형 승강 플랫폼 차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바 라사 자 마 트전동 나사 승강기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바 라사 자 마 트승강 레일식 플랫폼언제든지 배송

  • 신속한:알림: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정보는 당사의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모 하 치차교에 올라 이동하다.여러 분야의 에너지 절약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