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3:40:53
  • 핵심어:

  • 페이지 뷰:243
  • 빠른 설명:

    스 기 단,스 기 단등차교 수리,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톤의 등

기사 내용
스 기 단등차교 수리,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톤의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스 기 단유압 시스템은 동력 승강을 제공하여 더욱 평온하다.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스 기 단옐로스톤 등차교,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몰 로.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당신은 유압 승강 등차교의 일부 작업 특성을 알고 있습니까?오늘, 제가 당신을 데리고 이해하겠습니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되었습니다.유압 승차교는 화물대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 바닥과 측면과 평평하다.유압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으며,스 기 단승차교 이동식, 그 외단은 화물대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을 수 있다.다음으로 유압 등차교 공장은 주로 그 설계를 말한다.

수동 밸브가 열렸는지 확인하세요.사용할 때는 반드시 열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등차교가 파손될 것이다.

환경 을 검증 하 다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브랜드 를 설계 하 다하중: ~톤.

유압 리프트 사다리의 용접 및 절단 장비는 우수한 보호 및 보호 장비가 필요하며 별도의 전기 상자가 있습니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스 기 단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기 단지상 등차교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