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 출시 시간:2024-03-29 13:35:51
  • 핵심어:

  • 페이지 뷰:234
  • 빠른 설명:

    루 카.,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루 카.기름이 유압

기사 내용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이해해야 한다.

루 카.기름이 유압 등차교의 유압 시스템에 들어가 작동할 때 청소하는 것이 주요 난제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승차교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당신이 이미 알고 있는 바와 같이, 미세 입자는 브레이크 밸브를 닦고, 펌프를 끊고,루 카.지상 등차교, 파이프 입구를 막고, 나아가 자금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플랫폼에 압력방지발가락보호판 케이블접지보호탑승교가 설치된 전기시스템에는 고장지시가 설치되여있다.

세 인 트 페 드 로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사용하기 전에 등차교에 균열, 단선 등이 뚜렷하게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조절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짓누르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화물차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어 승차교와 화물차가 시종 긴밀하게 밀착될 수 있다.

품질 검사 보고서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전기설비가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기름을 넣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루 카.유압 등차교 고정,루 카.등차교 수리,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반드시 한 번 교체해야 한다.

진행하다.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가격.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전문 등차교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제외: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외됩니다.

루 카.승차교의 유형은 매우 많고 설치 방식도 다르기 때문에 합리적으로 응용해야만 그 작업 효율을 발휘할 수 있다.다음은 톤 승차교가 어떻게 빨리 설치되는지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유압 소자 가 너무 일찍 마모되어 사용 수명 이 단축된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정보는 당사의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 카.접이식 등차교마모된 부품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