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 출시 시간:2024-03-29 13:35:51
  • 핵심어:

  • 페이지 뷰:139
  • 빠른 설명:

    스 기 단,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

기사 내용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스 기 단용적 속도 조절 유압 승강기는 유량 폐쇄 고리를 구성하기 때문에, 그 운행 팽문 성능이 비교적 좋고, 부하 강도가 비교적 크다. 용적 속도 조절 방안을 채택한 유압 시스템은 그 출력이 엘리베이터 상행에 필요한 출력과 대체로 같기 때문에, 절류 방안에 비해 효율이 더 높고, 에너지 손실이 비교적 크다.그러나 엘리베이터 부피 조절 시스템을 채택하면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는 과정에서 에너지 소모를 줄일 수밖에 없다.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오일 실린더의 기름이 압력의 작용하에 밸브를 하행하면 유압 시스템의 온도를 상승시킬 수 있다.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스마트 경보기만 해도 유압 엘리베이터의 진정한 가치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게라.기계 오일 탱크 내의 기어 오일이 규범적인 용적을 했는지 검사하고,스 기 단8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기계 오일 탱크가 기름이 스며들었는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기어 오일이 부족하다면, # 기어 오일을 더하십시오. 이런 종류는 철물점에서 모두 있을 것입니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공구와 재료를 위아래로 던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아래 작업자나 비계를 다치게 하지 않도록 밧줄로 단단히 묶거나 매달아야 한다.

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신용 보증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사용 사항에 대해 레일식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규정된 범위 내에 설치하지 말고 레일 승강 플랫폼에 그리고, 작업 구역에 옷이 없도록 보장하고, 이 높이 이상의 설비는 서로 다른 범위 내에서 진동하기 시작한다.진동 범위는 중량, 승강 고도,스 기 단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스 기 단플랫폼 유압 승강, 고공 작업 강도 등의 요소에 달려 있다.

환영 전화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고공 작업 분야에 적용된다.오늘날 사람들은 생산생활에서 우리에게 극히 리익을 가져다주고 경제효익을 제고할수 있는 이런 전문설비를 떠날수 없다.많은 곳에서 볼 수 있고 사용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편리하다.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조작규범을 홀시하여 때로는 손실수나 부주의로 안전우환을 초래할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전문 승강기 공장 품질 보증 회사 전문, 제때에 공급, 성가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스 기 단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전통적인 비계 작업에 비해 더 안전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그 안전 조작을 잘 알고 의외의 발생을 피해야 한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리드.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수술 중 주의할 점

    리드.전자 변압기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수술 중 주의할 점

  • 신화소형 승강 플랫폼 공장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신화소형 승강 플랫폼 공장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 신화승강 플랫폼 차 4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신화승강 플랫폼 차 4미터행동의 방향을 판단하는 방법

  • 돈 스 카 보라소형 전동 자동 승강기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돈 스 카 보라소형 전동 자동 승강기업계는 조정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 돈 스 카 보라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에서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돈 스 카 보라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시장에서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 돈 스 카 보라전동 플랫폼 승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돈 스 카 보라전동 플랫폼 승강 승강기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돈 스 카 보라더블 알루미늄 리프트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돈 스 카 보라더블 알루미늄 리프트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세 인 트 세비 로유압 자동 승강 플랫폼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세 인 트 세비 로유압 자동 승강 플랫폼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신속한:알림: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정보는 당사의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기 단유압 승강 플랫폼의품질 위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