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2:47:00
  • 핵심어:

  • 페이지 뷰:127
  • 빠른 설명:

    장기 치료,장기 치료견인 승강 플랫폼,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승강장기 치료고정

기사 내용
장기 치료견인 승강 플랫폼,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승강

장기 치료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의 승강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자재 온라인, 하선, 공작물 조립 시 공작물 높이 조절, 높은 곳 원료 공급기 원료 배달,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대형 자재,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 화물 신속 하역 등.

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아 자 크 쇼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장기 치료이동식 승강 플랫폼,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이상은 바로 우리가 당신에게 소개한 승강대에 관한 고고도 작업 플랫폼을 승강에 매우 중요한 기계 제품으로서 우리가 응용을 진행할 때 사용자들이 좀 더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고고도 작업 인원들이 주의해야 할 사항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레일 승강기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안전 생산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장기 치료6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매월 보양: 매주 항목 보기.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동력 단원에 대한 조절.

안전 위생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장기 치료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화물 사다리 조작원은 매일 한 차례 화물 사다리에 대해 검사를 진행하여 화물 사다리에 고장이 없도록 확보하고, 검사 상황을 ≪ 화물 사다리날 검사 상황표 ≫ 에 기록해야 한다.

. 화물 사다리는 화물만 운반할 수 있으며, 어떠한 인원 (화물차 운영자 포함) 도 화물 사다리를 타는 것을 엄금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장기 치료알루미늄 합금식 유압 승강 플랫폼감기 치료를 잘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