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 출시 시간:2024-03-29 12:36:53
  • 핵심어:

  • 페이지 뷰:126
  • 빠른 설명:

    내문,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내문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

기사 내용

기름 운송이 부적절하다: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정비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부품의 배합 간격이 비교적 작고,내문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 또한 조립 등의 이유로 배합 간격의 균일성을 보장하기 어려워 효능을 떨어뜨리고 설비 부품의 초기 이상 마모를 구성한다;심하면 정밀하게 배합된 마찰 표면의 긁힘이나 교합 현상을 구성하여 설비의 이상 진동이 발생할 수 있다.

: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내문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의 서명 승인.

Nahiyat ash Shinafiyah 호텔어떤 기계든 설비가 출고되기 전에 일련의 검사와 디버깅을 거쳐 각 단계까지

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내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승강기와 승강 플랫폼의 장점 및 응용 분야의 승강기구는 고강도 망간강 거형관을 선택하여 제조한다.승강기의 과부하를 피하는 안전 유지 보수 설비가 설치되어 있다.유압 파이프라인의 결렬을 피하는 안전 유지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정전 상황의 비상 저감 설비를 갖추다.이 산물은 각 업종의 고공 설비 설비, 점검 수리 등 이동성 고공 작업에 적용된다.

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양질 의 브랜드.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승강 플랫폼의 보행 부위에 고장이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조작자는 반드시 설비 수리 고장 상식을 파악해야 고장 문제가 발생했을 때 너무 당황해 보이지 않는다.일반적으로 승강플랫폼의 보행부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고장은 다음과 같다.포축 기와 연소, 베어링 박스 베어링 소각, 견인 전동기 베어링 소손, 바퀴 테의 이완, 붕괴 등 고장 문제.다음 편집장은 여러분과 해결된 것을 공유하겠습니다.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비공간을 충분히 주차할수 있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설비 관리사용 시 네 개의 다리를 튼튼한 바닥에 단단히 받쳐야 한다 (보행륜이 곧 지면을 떠날 것 기준). 필요한 경우 침목을 사용할 수 있다.

차단기 및 전기 배선을 검사하다.장기적으로 트림식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내문마이크로 유압 승강대,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피하고, 특히 보관하는 과정에서 피해야 하며,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신속한:알림: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정보는 당사의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내문차량용 유압 승강대부품 가공에 적용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