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 출시 시간:2024-03-29 12:03:34
  • 핵심어:

  • 페이지 뷰:150
  • 빠른 설명:

    개평,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

기사 내용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기름 보관 제도를 마련하다.창고에 들어가는 유료에 대해서는 번호에 따라 전용으로 저장하고 보관해야 하며 함부로 방류하는것을 엄금해야 하며 동시에 로천에 놓아 일광욕과 비를 맞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화원에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개평하중 -톤, 큰 테이블, 리프트 플랫폼의 일종으로 때때로 소음이 발생하는데, 왜냐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현재, 시장의 수요에 따라, 제조 업체는 다양한 모델과 파라미터의 승강 플랫폼을 생산하는데, 예를 들면: 고정 승강 플랫폼, 포크식 승강 플랫폼, 층간 유압 승강대, 레일식 승강 플랫폼 크랭크 암식 승강 플랫폼 등 다양한 유형의 설비를 생산하는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그런 유형을 충분히 선택할 수 있다.

아 자 드 샤 를 르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데스크와 간이 사다리 둘 사이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많은 친구들이 이 문제에 대해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비행기를 내리는 구매자에게 있어서 아직 그에 대해 잘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이 방면의 지식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다.여러분은 사다리 속도에 변화가 생겼을 때 먼저 공장과 진행하여 정확한 조작을 취해야 합니다.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승강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신상 품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레일 승강기 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났을 때 승강기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

이 설비는 운행이 평온하고,개평자전거 가위질 승강 플랫폼, 조작이 간단하고 믿을 만하며, 유압,개평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전기의 여러 가지 보호를 가지고 있으며, 화물 전송이 경제적으로 편리하고, 그 상승하는 물체의 무게는 부피가 크고, 안전하고 평온하며, 기타 업종도 배달 엘리베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비가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개평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심각한 심장, 고혈압,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조작하지 않거나 장애물을 제거하지 않은 사람은 비계, 팔뚝, 밧줄과 함께 매달린 물건을 오르내릴 수 없다.

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정보는 당사의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개평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분석 후 해야 할 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