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 출시 시간:2024-03-29 11:43:32
  • 핵심어:

  • 페이지 뷰:135
  • 빠른 설명:

    자 벨 치,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

기사 내용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자 벨 치반드시 리프트, 등차교가 승강대 작업 경로를 지탱하는 상황에서 점검 수리를 진행하여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 피해를 형성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유압설비가 예약된 생산능력과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능기능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유압설비에 대하여 능숙한 조작, 정성스러운 정비와 방안의 점검수리를 할 필요가 있다.유압 설비를 운용할 때 다음과 같은 요구가 있다: 계획 규칙과 작업 요구에 따라 유압 체계의 작업 압력과 작업 속도를 합리적으로 조절한다.압력밸브와 속도조절밸브가 요구되는 수치로 조절된후 조절나사를 튼튼하고 믿음직하게 하여 느슨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잠금 장치가 있는 부품은 조리 후 조리 손잡이를 잠가야 한다.

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함부로 지껄이다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자 벨 치유압식 고정 등차교,자 벨 치이동식 유압식 등차교,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동식 등차교의 월 유지보수에 관하여: 유압유가 일단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한다;롤러, 중심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검사하고, 마모가 있으면 즉시 보수하거나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각각 약간의 기름을 주입해야 베어링의 운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직접 재료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시대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계에서도 빠르게 발전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차교는 이미 물류 기업의 보조 운반 설비의 우선순위가 되었다.이 운반 설비들의 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인지 이야기해 봅시다.

제남 태성에서 생산한 이동식 유압 승차교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인 조작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으며 시간과 인적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이동승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응용되여있으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또한 차종 및 적재 과정에 따라 객차의 높이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대형 화학 공장 운송 예비 재료, 물류 집산 센터 운송 화물, 항구 부두 상하 컨테이너, 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각종 물류 또는 광공업 기업의 하역 화물을 광범위하게 응용하는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양질 의 추천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강철 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직접 트럭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전기 제어 조작은 극단적으로 간략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리판이 주동적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이 트럭에 걸쳐져 운용할 수 있다.

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자 벨 치페인트, 주요 구매 업체는 천홍, 락화 등 브랜드이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사람이 예기치 않게 다리를 다리 내부에 올려 하강 (descend) 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


기타 제품 정보
  • 헬렌이동식 등차교 유압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헬렌이동식 등차교 유압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 헤 르 몽 드산업용 레일 리프트 플랫폼사이즈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헤 르 몽 드산업용 레일 리프트 플랫폼사이즈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 알 베 르 키17미터 승강기추천

    알 베 르 키17미터 승강기추천

  • 청해가정 실내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배송 양식

    청해가정 실내 소형 승강 엘리베이터배송 양식

  • 몽둥이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몽둥이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르 아 프 르자동차 유압 승강대항복 강도

    르 아 프 르자동차 유압 승강대항복 강도

  • 순성유압 고정 승강대장치의 새로운 시장 가격

    순성유압 고정 승강대장치의 새로운 시장 가격

  • 순성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순성유압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재활용 산업에는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 신속한:알림: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정보는 당사의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자 벨 치이동식 유압 등차교고를 때 주의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