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0:33:49
  • 핵심어:

  • 페이지 뷰:346
  • 빠른 설명:

    프 리 신,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

기사 내용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프 리 신커버 드라이버는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상단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메 디 아 나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프 리 신순수 전동 크랭크 암 승강기,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신용 서비스.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이 승강플랫폼을 장기간 사용하고 조작하기 위하여 편집장은 승강플랫폼의 정비 및 수리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간단히 소개한다: 우선,프 리 신6미터 전동 엘리베이터, 일반적인 정상적인 규칙의 유지보수는 모두 예방을 위주로 하며, 특히 파손 또는 고장 전에 즉시 발견하여 시정하거나 보수한다.이때의 꼼꼼한 검사와 수리는 원가를 절약할 수 있고, 더 큰 문제가 발생하여 높은 원가의 수리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프 리 신엘리베이터 전동 승강기,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피팅과 접착관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여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지거나 넘침밸브가 빈번히 동작하여 기름온도가 상승한다.

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프 리 신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정보는 당사의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프 리 신전자동 승강기 전동제조업체의 공동 생산 감소는 추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