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0:28:10
  • 핵심어:

  • 페이지 뷰:494
  • 빠른 설명:

    툴 라 모 르,고정식 승강대의 선택적 배치: 인공 유압 동력, 롤러 또는 기동 롤러 도로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대 낙하

기사 내용

고정식 승강대의 선택적 배치: 인공 유압 동력, 롤러 또는 기동 롤러 도로 압연 발을 방지하는 안전 터치바,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승강대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승강대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바닥.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툴 라 모 르유압 승강기, 적재량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가 낮고, 벽돌 구조 또는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을 요구하면 된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갈 케 오유압 승강대는 항상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살펴보는데, 만약 느슨해지면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승강기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이완도 (회전팔의 방법으로 압력을 받는 상황을 형성할 수 있음) 를 살펴야 하며, 모든 연결 약간의 축은 모두 오버헤드가 필요하고 충분하게 열어야 한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내부 누유는 오일 실린더와 승강 플랫폼 받침대 조합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내부 누출이 발생할 때 처리하기 쉽지 않고 상황이 비교적 복잡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기술자가 점검 수리나 교체를 진행해야 한다. 우리는 시장에서 비교적 전문적인 수리나 교체를 찾을 수 있다.전문 프로젝트는: 승강기 공장 등 관련 업무,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합니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항목.승강 플랫폼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자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식 승강 플랫폼,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광고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질 이 좋다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툴 라 모 르유압 자동 승강대,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툴 라 모 르유압식 승강대,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회전, 전복,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화물의 적재량은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준다.승강 플랫폼에 도달하여 화물을 운송하는 좋은 값은 속도이며,툴 라 모 르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륜 견인식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손밀이식 승강 플랫폼, 손흔들식 승강 플랫폼, 직류 양용 승강 플랫폼, 포크 자행 승강 플랫폼, 자동차 개조식 승강 플랫폼, 디젤 기관 팔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자행 승강 플랫폼, 팔굽은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 고정식 승강 플랫폼,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항상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손상되었는지 확인한다.손상된 것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기타 제품 정보
  • 카 타 니 아3톤 고정식 승강 플랫폼브랜드가 좋은가요?

    카 타 니 아3톤 고정식 승강 플랫폼브랜드가 좋은가요?

  • 카 타 니 아10t 승강 플랫폼 차개발 이력

    카 타 니 아10t 승강 플랫폼 차개발 이력

  • 라 쿠 사전동 외팔 승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라 쿠 사전동 외팔 승강기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 라 쿠 사전동 소형 승강 플랫폼의 주요 유형 및 특성

    라 쿠 사전동 소형 승강 플랫폼의 주요 유형 및 특성

  • 라 쿠 사전동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라 쿠 사전동 승강기건설 산업에서의 응용

  • 라 쿠 사알루미늄합금 마스트식 승강 플랫폼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라 쿠 사알루미늄합금 마스트식 승강 플랫폼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엘살바도르고정식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엘살바도르고정식고장 났을 때해야 할 일, 해결 방법

  • 플 로 츠 와 프2층 화물 승강기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플 로 츠 와 프2층 화물 승강기처리 효율을 높이고 싶다면

  • 신속한:알림: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툴 라 모 르승강 플랫폼 유압시장 공급은 타이트한 균형을 유지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