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 출시 시간:2024-03-29 09:29:02
  • 핵심어:

  • 페이지 뷰:183
  • 빠른 설명:

    자 렛 고 스 택 거,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자 렛 고 스 택 거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자 렛 고 스 택 거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기사 내용
소음이 있는지 검사하는데,자 렛 고 스 택 거자동 유압식 승강 플랫폼,자 렛 고 스 택 거고정식 유압 승강 작업 플랫폼, 만약 장애가 발견되면 반드시 서둘러 제거해야 한다.

각 안전장치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반드시 믿을 수 있어야 하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포함한다.

자 렛 고 스 택 거드래그한 기계에 장애가 발생했습니다.드래그된 기계가 고장이 나거나 회전이 원활하지 않거나 끼면 모두 전기기계를 과부하시켜 전기기계의 권선을 과열시킨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트 리 올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거의 킬로그램에 달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반드시 충분한 인장 강도가 있어야 한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여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용량 등 전기매개변수에 변화를 초래하게 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을 받아 변형될 때 매개 변수의 변화가 크면 임피던스가 일치하지 않고 동영상의 감쇠가 커지며 신호반사가 발생하는데 이는 영상신호의 신소비가 내려가고 영상교란이 생기므로 될수록 잘 차단되고 선경이 굵은 영상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전기 기계는 더운 환경에서 작업할 때 열을 방출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첨단 일체화 유압 전기 제품 통합 시스템.크랭크암 고공 작업차는 시정, 전력, 가로등, 광고, 통신,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질 이 좋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은 주로 액체 압력 오일의 압력 전동으로 승강 기능을 실현한다. 그의 포크 절단 기계 구조는 승강기를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가 넓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효율을 높이고 보장한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다. 브러시 서로의 부분은 반드시 청결하고 깨끗해야 한다.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하다. 특히 베어링은 정기적으로 버터를 첨가해야 한다. 만약 버터가 부족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는 다양한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사용한 후에는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가 필요하며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하거나 교체해야 한다.또한 정기적으로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만약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일정한 비틀림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사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반드시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구에 도달하도록 해야 한다.

품질 이 좋다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세월은 용서할 수 없는데, 유압 승강 플랫폼이 어찌 그렇지 않은 적이 있겠는가?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날로 증가함에 따라 유압 시스템에서 예를 들면 리프팅 무력,자 렛 고 스 택 거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오일 실린더 기름 누출 오일 파이프 이음매 느슨함, 잡음 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유압 시스템이 이미 노화되었음을 예시하는 징조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노화는 사용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 ldquo를 완화시킬 수 있는가;노화”이 피할 수 없는 문제는?

실층면에 설치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매철을 사용하여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을 감소시켜야 한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자 렛 고 스 택 거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기타 제품 정보
  • 즈 리 아 노 프 스 크제어 변압기 모델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즈 리 아 노 프 스 크제어 변압기 모델품질 규제의 성과는 올해 좋은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진 원소형 승강대높은 산업 효율성

    진 원소형 승강대높은 산업 효율성

  • 진 원승강 플랫폼 차 고공 작업마모의 원인을 파악하여 손쉽게 수리

    진 원승강 플랫폼 차 고공 작업마모의 원인을 파악하여 손쉽게 수리

  • 센 탄 드수동 전동 승강기기대할만한 가치

    센 탄 드수동 전동 승강기기대할만한 가치

  • 센 탄 드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전자상거래 마케팅 기법 분석

    센 탄 드공장 유압 승강 플랫폼전자상거래 마케팅 기법 분석

  • 센 탄 드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방사성 오염 감소

    센 탄 드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방사성 오염 감소

  • 센 탄 드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센 탄 드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조임 중 변수

  • 빌 리 퍼 드유압 전동 승강 플랫폼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빌 리 퍼 드유압 전동 승강 플랫폼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정보는 당사의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자 렛 고 스 택 거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오늘의 소매 뉴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