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9 09:18:59
  • 핵심어:

  • 페이지 뷰:355
  • 빠른 설명:

    알 멜 로,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유압 등차교 부품 구매 기교 타이어, 이동식 등차교 타이어는 구매 시 가

기사 내용

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

유압 등차교 부품 구매 기교 타이어, 이동식 등차교 타이어는 구매 시 가능한 한 동등한 모델의 타이어를 선택하고 실제 상황에 맞추어 실심 또는 에어 타이어를 선택한다.

알 멜 로설비를 운용할 때 동력체계에서 마더보드를 업그레이드하고 마더보드가 완전히 올라간 후 페달이 상승하기 시작하며, 페달이 마더보드와 같은 수평면으로 상승할 때 상승중지가 전환되고 하강탑이 플러그인 바닥에 연결되며, 현재 하역 경로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를 건너 완결하여 동서로 연결하면 편리할 수 있다;안전하게 왕복하여 객차에서 작업하였다.큰 적재량 이동 등차교는 우리의 일상적인 하역을 할 때 자주 사용되는데, 이러한 이동 등차교는 매우 편리하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다리를 놓는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는 데 편리하다.대동부하: T, 대정부하: T, 대폭: M, 대길이: M. 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관례: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임베디드 등차교,알 멜 로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 망문생의: 하역 조작 경로에 임베디드 등차교를 가리키며, 설비가 좋은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조작 경로의 상평면은 수평이다.경로에 철저히 융합되여 하역차작업을 진행하지 않았을 때 경로상의 기타 작업사명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 품종형 구조의 등차교는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편리한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계획은 일반적으로 일찍이 건설물 구조 계획 때 이미 그 사이를 전반적으로 규정하였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구경 계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seal)성이 좋고 사용 수명(lifetime)이 길다.그린벨트 트림기의 구조는 트랙터와 트림기구를 잘 연결한 것으로 그 트림기구 부분은 주로 선반이 있고 작업기와 전동기로 구성된 강도가 특히 높다(strength).U ;대들보 설계(Design)는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의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액체 압력 이동 승차교가 컨테이너와 어떻게 고정되는지 소개합니다!지게차로 이동식 탑승교를 컨테이너 뒤로 밀고, 길이를 조절하는 케이블을 트럭에 달아 이동식 탑승교와 트럭을 항상 긴밀하게 하고, 유압 이동식 탑승교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같은 평면으로 올라간 후 탑승교의 페달을 컨테이너 위에 올려 달성한 이동식 탑승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와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되며, 지게차와 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다.이동 승차교를 이용하면 지게차가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등차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다.응용 전 과정에서 고정식 승차교는 현장에서 합리적으로 응용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나 하역 화물 장소를 사용하지 않는다.만약 물류사이트에 서비스플랫폼이 없다면 고정식승차교는 합리하게 방비조치로 될수 있다.

특혜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송유관의 길을 검사하고 교체할 것이다.유압유관은 유압승강플랫폼에 있어서 매우 관건적이며 유압유관은 작업압력의 관건적인 안전통로이다.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판매 부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반드시 리프트,알 멜 로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 합리적인 조정, 정성스러운 정비와 방안의 점검수리를 할 필요가 있다.유압 설비를 운용할 때 다음과 같은 요구가 있다: 계획 규칙과 작업 요구에 따라 유압 체계의 작업 압력과 작업 속도를 합리적으로 조절한다.압력밸브와 속도조절밸브가 요구되는 수치로 조절된후 조절나사를 튼튼하고 믿음직하게 하여 느슨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잠금 장치가 있는 부품은 조리 후 조리 손잡이를 잠가야 한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알 멜 로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승차교 톤수는 톤,알 멜 로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알 멜 로고정식 등차교 유압가이드 휠의 선택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