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 출시 시간:2024-03-29 09:08:54
  • 핵심어:

  • 페이지 뷰:434
  • 빠른 설명:

    오 스 나 브 루 크,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기사 내용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오 스 나 브 루 크승강기 중의 아연도금 와이어 로프는 가닥이 느슨한지, 그리고 실이 끊어지는 등 상황의 난제를 자주 검사해야 한다. 그 응용은 비교적 일상적이고 관건적인 부품이기 때문에 검사에 있어서 약간의 부주의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정상적인 응용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한다.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흠 바 롱 고차교의 압력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낮출 수 있다.

휠 펌프의 결과에 따르면 순수하지 않은 기름을 사용하는 것은 부품의 비정상적인 손상일 뿐만 아니라,오 스 나 브 루 크컨테이너 승차교,오 스 나 브 루 크완제품 등차교, 더 심각한 것은 기계의 중대한 고장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이다.무엇때문에 량자간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순수하지 않은 기름의 내식성, 성, 열 안정성 및 저온 특성은 순수한 기름보다 못하며 순수한 기름의 색상은 온도와 작업 조건의 영향을 많이 받고 발생하는 기름 진흙은 더 많은 사용 수명이 짧습니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등차교의 적재량은 서로 다른 톤수로 나뉘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시장 부유압 시스템은 이탈리아 수입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여 성능이 우수하고 소량의 수리, 오일 실린더 상승 동력 시스템, 사판, 작은 오일 실린더 조작,오 스 나 브 루 크유압 등차교 공장, 안정 조절 가능, 높이 조절판은 정선된 장식판과 형재로 사용 수명이 길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립보드가 용기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면 후크를 당겨 용기에 넣고 체인을 조여 체인이 풀리지 않도록 하고 양쪽의 브레이크 블록을 누릅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관리 부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이미 시장에서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는 플랫폼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그러나 많은 고객들은 고정 유압 도킹 브리지의 제품 품질과 사용 수명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들은 특히 사용 수명과 고객의 직접적인 이익과 관련된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업계 제조업체로서 우리는 당신이 많은 각도에서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수명을 분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유압유는 유압전동의 작업매체로서 에네르기를 전달할뿐만아니라 부품을 운동시키고 금속이 부식되지 않도록 보호한다.진정한 유압유와 가짜 유압유는 이화학적 성질 (점도와 색도) 이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가 직접 판단할 수 없지만 기계 사용상의 차이는 뚜렷하며 이는 설비 유로 고장, 유압 실린더 운행을 초래할 수 있다.고장 시 기름 온도 가 쉽게 올라가 기름 이 새고,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 플랫폼과 이동 하역 장소에 널리 응용된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그것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보조 설비의 일종이다.때때로 대부분의 고객에게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동식 등차교를 정확하게 주차해야 합니까?이것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편집장이 너를 위해 해답을 주겠다.


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정보는 당사의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스 나 브 루 크내장형 등차교현지 상황에 따라 다른 사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